기사최종편집일 2025-12-06 01:33
연예

김준호♥김지민, 7월 결혼식 '가성비' 챙겼다..."비수기라 싸더라" 솔직 고백 (돌싱포맨)[종합]

기사입력 2025.04.23 10:20

우선미 기자


(엑스포츠뉴스 우선미 기자) 결혼을 앞둔 김준호가 결혼식 날짜를 7월 13일로 잡은 이유에 관해 고백했다.

22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는 '개(그맨)부부의 세계 특집'이 꾸며졌다. 이날 게스트로는 개그맨 부부인 김원효♥심진화, 김민기♥홍윤화 부부가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홍윤화는 김준호에게 "근데 왜 결혼식을 7월 13일로 하셨어요?"라며 결혼식 날짜를 잡은 이유에 관해 물었다. 



김준호는 "그때가 비수기라 (가격이) 싸더라"라고 답하자, 심진화는 "엄청 더울 텐데, 땀을 엄청나게 흘릴 거다. 긴장하지. 예복 불편하지. 신부는 신부 화장이 되어있는데"라며 김지민을 걱정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를 듣던 이상민은 "저기요. 심진화 씨 (김준호도 결혼)해 봤어요"라며 돌싱 김준호에게 돌직구를 날리자, 김원효는 "여름에 안 해봤잖아"라고 덧붙여 모두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날 개그맨 7호 부부인 김원효♥심진화와 개그맨 13호 부부인 김민기♥홍윤화 부부를 향해 이상민은 "(개그맨 부부) 7호와 13호, (김준호는) 7월 13일 결혼"이라고 밝혀 이런 운명적 만남(?)은 모두를 놀라게 했다.



탁재훈은 "무슨 호수가 있어?"라며 묻자, 심진화는 "개그맨 개그맨끼리 결혼한 순서가 있다"라며 개그맨 1호 부부인 최양락♥팽현숙 부부를 시작으로 총 24쌍의 개그맨 부부를 보여주었다.

심진화는 "왜 순서를 정하냐면 개그맨♥개그맨 결혼한 커플들은 단 한 커플도 이혼한 커플이 없다"라며 설명했다. 이에 탁재훈은 "그것 때문에 하고 싶어도 못하는 거야?"라며 묻자, 심진화는 "그렇다는 얘기가 있어요"라고 말했다.

 
이를 들은 탁재훈은 "지금까진 없어도 보장은 아니잖아?"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SBS '신발벗고 돌싱포맨'

우선미 기자 sunmi01071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