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11 23:18
연예

강하늘X박해준, 기안84X이시언 특급 만남…'야당' 비하인드 대공개

기사입력 2025.04.11 10:47 / 기사수정 2025.04.11 10:47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영화 '야당'(감독 황병국)의 강하늘과 박해준이 유튜브 '인생84'에 출연해 유쾌한 입담과 환상의 케미스트리를 보여줄 예정이다.

'야당'은 대한민국 마약판을 설계하는 브로커 야당, 더 높은 곳에 오르려는 검사, 마약 범죄 소탕에 모든 것을 건 형사가 서로 다른 목적을 가지고 엮이며 펼쳐지는 범죄 액션 영화다.

11일 오후 6시 공개되는 유튜브 '인생84'에 강하늘과 박해준이 출연해 '야당' 속 캐릭터 소개, 촬영 비하인드, 영화 제목의 의미 등 관객들이 궁금해할 만한 여러 가지 주제를 생생하게 풀어내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릴 예정이다. 

두 사람은 긴장감 넘치는 영화 속 분위기와는 반전된 편안한 분위기에서 솔직하고 담백한 입담으로 색다른 케미와 시너지를 보여주었다는 후문이다. 또한 극중 마약판 브로커 야당 이강수 역의 강하늘과 마약수사대 형사 오상재 역의 박해준이 배우로서 들려주는 인생에 대한 다채로운 이야기로 풍성하고 깊이 있는 대화를 풀어낼 것이다. 

이렇듯 두 배우는 진솔하고 유쾌한 입담으로 기안84, 이시언과의 특급 케미를 보여주며, 예비 관객들은 물론 '인생84'의 팬들에게 즐거운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야당'은 16일 개봉 예정이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