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12 08:37
연예

"저렇게 뻔뻔할 수가" 오신다, 분노 표출...왜? (커플팰리스2)

기사입력 2025.04.09 11:00 / 기사수정 2025.04.09 11:00

김보민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보민 기자) 오신다가 이정원-오승연 러브라인에 분노를 표출했다.

9일 오후 10시 40분 방송되는 Mnet '커플팰리스2' 최종회에서는 10주간의 대장정에 마침표를 찍을 최종 프러포즈 결과가 공개된다.

배주희는 직진남 구강외과 의사 최재연과 설렘 유발자 피부과 의사 이상경, 인디 소속사 대표 권영택 3명의 남자로부터 구애를 받으며 선택의 기로에 선 상황. 그런가 하면 서진주는 황재근에게 표를 받았지만 안정적인 결혼 상대로 꼽아온 이상경의 변심을 확인한 뒤 혼란스러운 모습을 보인 바 있다.

다각 관계의 중심에 있는 배주희, 서진주 사이에 미묘한 신경전이 발생해 '커플팰리스2' 속 얽히고 설킨 다각관계가 어떤 결말을 맞을지 최대 관전 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커플존' 남녀들의 선택도 빠질 수 없는 관심사다.

줄곧 핑크빛 러브라인을 그려온 조영석, 김수민과 상견례까지 마친 김현중, 임시연 커플은 최종 프러포즈를 앞두고 갈등 상황에 맞닥뜨리며 끝까지 결과를 장담할 수 없는 분위기를 그린다고.

이정원은 뒤늦게 오승연과 쌍방 마음을 확인한 뒤 오신다와 관계를 정리하고 극적으로 최종 프러포즈까지 넘어온 상황. 이런 가운데 예고 영상에서 하객으로 참석한 오신다가 "어떻게 저렇게 뻔뻔할 수가 있지?"라며 예상치 못한 돌발 행동을 암시해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커플팰리스2' 최종회는 9일 오후 10시 40분 Mnet과 tvN에서 동시 방송된다. 

사진=Mnet


김보민 기자 kbm@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