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정민경 기자) 배우 양현민이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 합류한다.
내달 3일 방송되는 '동상이몽2'에 양현민과 아내 최참사랑과 새 부부로 합류, 결혼 생활을 최초로 공개한다.
지난 24일 '동상이몽2' 방송 말미에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양현민의 결혼생활 모습이 공개됐다.
강한 인상으로 인해 작품 속 다수의 악역을 맡아온 양현민이 아내 한정 애교 넘치는 '사랑꾼' 면모로 반전 매력을 선사했다.
아침에 일어나 애교를 부리며 아침 인사를 하거나 꽃꽂이를 하는 아내 옆에 꼭 붙어 "꽃이 꽃을 만드니까"라고 얘기하며 진정한 사랑꾼 면모를 여지없이 드러내 많은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한편 양현민은 지난 2019년 5살 연하인 배우 최참사랑과 11년 열애 끝에 백년가약을 맺었다.
'동상이몽2'를 통해 두 사람의 러브스토리는 물론 둘 사이의 입장 차를 리얼하게 보여줄 예정이다.
양현민은 2005년 연극 '미라클'로 데뷔, 스크린과 안방극장까지 활동 영역을 확장하며 빈틈없는 열연을 펼치고 있다. 영화 '힘내세요, 병헌씨', '스물', '극한직업', '드림' 등 이병헌 감독의 전작에 모두 출연하며 '이병헌의 페르소나'라는 별명을 얻게 됐다.
또한 드라마 '육룡이 나르샤', '낭만닥터 김사부', '홍천기', '연인', '놀아주는 여자', '열혈사제2' 등 유수의 작품 속 다양한 배역을 소화해 내며 안방극장에 유쾌한 에너지를 전달했다.
한편 양현민이 출연하는 SBS '동상이몽2'는 3월 3일 오후 10시 10분 방송된다.
사진=SBS
정민경 기자 sbeu3004@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