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7 04:38
연예

톱 모델 지지 하디드, 매거진 커버 모델 '트리플 크라운' [화보]

기사입력 2016.12.09 18:37 / 기사수정 2016.12.09 18:37

서재경 기자


[엑스포츠뉴스 서재경 에디터] 미국에서 가장 핫한 모델로 꼽히는 지지 하디드가 2016 패션 아이콘답게 매거진 커버 모델 트리플 크라운을 달성했다. 

지지 하디드는 패션 매거진 얼루어와 보그 일본판, W'한국판 등 유명 매거진의 2016년 12월 커버 사진을 장식해 화제를 모았다. 그녀는 과감한 의상과 본인만의 개성을 살린 포즈로 2016년 가장 핫한 모델임을 증명했다. 

지지 하디드는 세 매거진의 각기 다른 컨셉트를 훌륭하게 소화해 '천의 얼굴'이라는 찬사를 받았다.  

■ allure - 푸른 눈을 가진 '신비로운 소녀'



얼루어에서 지지 하디드는 시스루 레이스 원피스나 프릴 디테일이 가미된 오프 숄더 원피스 등으로 페미닌한 무드를 냈다. 푸른 빛의 섀도우를 사용해 신비로운 이미지를 더했다. 

■ W Korea - 레드립으로 과감하게, 강렬하게



더블유 코리아에서는 강렬한 원색의 의상들로 비비드한 느낌을 강조했다. 탱크톱이나 비키니, 숏 재킷 등 과감한 의상으로 눈길을 사로 잡았다. 레드립으로 섹시함을 한 층 더 끌어올린 것 역시 눈에 띈다.

■ VOGUE Japan - 클래식함 속에 숨은 섹시美



보그 재팬에서는 좀 더 클래식하고 우아한 분위기의 지지 하디드를 만나볼 수 있다. 화이트 컬러의 오프 숄더 드레스나 플라워 패턴 레이스 디테일이 가미된 시스루 드레스 등 소화하기 어려운 의상을 특유의 매력으로 소화해 냈다.

inseoul@xportsnews.com / 사진=얼루어, 보그, W



서재경 기자 inseoul@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