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1-16 14:57
연예

이하늘 "출생의 비밀 밝혀져, 중국인이라고"…이재명 대통령 칭찬 후 악플 테러 [엑's 이슈]

기사입력 2025.10.14 11:27 / 기사수정 2025.10.14 11:27

DJ DOC 이하늘.
DJ DOC 이하늘.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DJ DOC 이하늘이 최근 자신을 향한 악플에 대해 분노했다.

13일 이하늘은 자신의 계정에 온 악플 메시지를 공개했다. 한 네티즌은 이하늘이 중국인이었냐고 몰아가며 폭행전과 등을 언급하며 조롱했다.

이에 이하늘은 "나 대전 (동구) 성남동 출신이다"라며 자신의 고향을 언급했다.

DJ DOC 이하늘.
DJ DOC 이하늘.


최근 이하늘은 이재명 대통령에 대해 언급해 화제된 바 있다. 그는 "요즘 이재명이 잘하고 있다고 하니까 어떤 애들이 '뭘 잘하냐. 중국인 무비자로 들어와서 범죄 늘었다'고 하더라"라는 발언을 했다. 이어 비속어를 섞어가며 전 정부와 특정 당에 대한 소신 발언도 이어갔다.

해당 발언이 많은 이들에게 편집되어 알려진 상황 속 이하늘은 "출생의 비밀"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네티즌과 소통하던 이하늘은 "정치 잘 모른다. 일반 사람 수준이고 매일 공부하고 거기에 주파수 맞춰진 사람들이 많다. 전 얼마나 알겠나. 그냥 여러분과 비슷한 수준이다"라고 운을 뗐다.

그는 "제가 정치를 얼마나 안다고 그러냐. 그런데 제 영상에 사람들 평이 나뉘다가 공격을 받고 있다"며 "나한테 중국인이라는 말도 안 되는 프레임을 씌운다. 막장 드라마냐. 나 중국 출신이냐"며 황당함을 표했다.

그는 "그간 서로 다른 생각을 가진 사람이라고 어느 정도 존중해줄 수 있었다. 우리 세상에서는 그거 가지고 적대시하면 할일이 안 된다. 성향은 달라도 기본적 존중은 했었는데 이제 이런 애들은 걸러야겠다는 생각이 들게 만든다"며 분노했다.

또한 그는 유튜브 방송을 통해서도 "이제 슬슬 우리 엄마, 아줌마부터 해서 식구들을 욕하기 시작하더라"며 "심지어 내 출생의 비밀이 밝혀졌다. 저 중국 사람이라더라. 최고의 극찬이다. 하다가 말이 안 통하면 억지로 우기는 거 있지 않나. 엄한 사람 중국인 만든다"고 이야기했다.

그는 "나보고 정치인이냐고 하더라. 정치를 내가 뭘 아냐. 그냥 일반 사람들 시선에서 내가 생각하는 것뿐이다"라고 재차 강조해 눈길을 끈다.

사진= 이하늘 채널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