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2-08 02:44
게임

넷마블, 대학생 서포터즈 '마블챌린저' 25기 모집...서류 전형 우대 혜택 제공

기사입력 2026.02.06 21:00

이정범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넷마블이 '마블챌린저’ 25기를 모집한다.

6일 넷마블(대표 김병규)은 대학생 대외활동 프로그램 '마블챌린저' 25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마블챌린저'는 넷마블과 게임을 좋아하고 뉴미디어 콘텐츠 이해도가 높은 대학교 재학생·휴학생이라면 지원할 수 있는 서포터즈 활동이다. 지난 13년 간 225명이 수료했으며, 취업 대상자 기준 게임업계 취업률은 약 60%에 달한다.

지원 희망자는 20일까지 넷마블 공식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서류를 접수하면 된다. 그리고 서류와 면접을 거쳐 선발된 인원은 3월부터 8월까지 약 6개월간 다양한 활동을 펼치게 된다.

주요 활동 내용으로는 유튜브·인스타그램 등 뉴미디어 홍보 콘텐츠 기획·제작, 마블챌린저 공식 블로그 포스팅 작성, 게임 업계 트렌드 리포트 분석, 넷마블 온오프라인 행사 기획·실행 등이 있다.

참가자는 수료증과 매월 소정의 활동비를 받게 되며, 실무자 멘토링을 통해 산업 이해도도 높일 수 있다. 활동 수료 시에는 넷마블 입사 지원 과정에서 서류 전형 우대 혜택을 받는다.

김동환 넷마블 크리에이터전략팀 팀장은 "'일곱 개의 대죄: Origin', '세븐나이츠 리버스' 등 넷마블의 신작·인기 게임들의 홍보 콘텐츠를 직접 기획하고 제작할 기회"라며, "다양한 실무 프로젝트에 직·간접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하고 게임업계인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모집 관련 상세 내용은 넷마블 공식 채용 홈페이지·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넷마블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