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22 15:59
연예

'강남 건물주' 혜리 "최애 명품백, 모든 종류 다 있어" (마이보그)

기사입력 2024.05.22 04:00 / 기사수정 2024.05.22 11:03



(엑스포츠뉴스 정민경 기자) 혜리가 최애 명품백을 소개했다.

20일 유튜브 채널 '보그 코리아'에는 '태국에서 혜리가 매일 쓴 선크림? 찐친 바이브 혜리의 인 마이 백'이라는 제목의 '마이보그'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혜리가 등장해 실제로 사용하는 애장품들을 소개했다.

먼저 혜리는 "오늘 아끼는 가방을 들고 왔다. 보테가 베네타의 제품이다"며 입을 열었다.

그러면서 "제가 예전에 집 투어 할 때도 소개해드린 적 있는데, 모든 종류를 다 갖고 있을 정도로 제가 아끼는 최애 가방이다. 색깔이 너무 예쁘지 않냐"며 가방에 대한 애착을 드러냈다.



이어 혜리는 실제로 사용하는 자일리톨 캔디와 보디오일, 치약 등을 가방에서 꺼내 소개했다.

그런가 하면 그는 휴대폰 여러 대를 꺼내며 "제가 여태까지 사용한 핸드폰이다"고 소개하기도.

혜리는 "핸드폰을 모아둔다. 이 정보를 옮기기가 너무 귀찮더라. 팔거나 버릴 때 내 정보가 노출될 수도 있지 않냐"고 설명했다.

"데뷔 13년 차가 됐는데 일에 대한 열정을 유지하는 방법이 있냐"는 질문에 혜리는 "재미없는 대답일 수 있는데, 응원해주는 분들 덕분이다"고 운을 뗐다.

이어 "스스로 뭔가 에너지를 내고 원동력이 있다기보단, 응원해주시는 분들 덕분에 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려 고민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혜리는 서울 강남의 한 노후 건물을 매입한 뒤 재건축한 사실이 알려져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사진=VOGUE KOREA

정민경 기자 sbeu300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