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02 02:26
연예

이효리가 인정한 ITZY 유나 '유고걸'…"골반 너무해 화제" [엑's 이슈]

기사입력 2024.01.27 06:50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가수 이효리가 그룹 있지(ITZY) 유나의 '유고걸' 무대를 극찬했다. 이에 해당 무대가 다시금 주목받고 있다.

26일 방송된 KBS 2TV '이효리의 레드카펫'(이하 '레드카펫')에서는 그룹 ITZY(있지)가 출연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있지는 이효리의 곡 U-Go-Girl (Feat. 낯선), 10 Minutes, Chitty Chitty Bang Bang (Feat. Ceejay of Freshboyz)를 커버 무대를 선보였다.

특히 유나는 지난 2022년 KBS '가요대축제'에서 선보였던 '유고걸' 무대를 '레드카펫' 무대에 재연해내 이목을 모았다.



당시에도 큰 화제를 불러모았던 유나의 '유고걸'. 화려한 비주얼에 더해 굴곡있는 허리라인과 골반, 날씬한 콜라병 몸매로 주목받았다. 이에 이효리는 "'유고걸'은 내 거였는데 언제부터 유나 거가 됐다. 내가 봐도 이거 너무하던데? 골반이 너무하던데"라고 강조하듯 말해 시선을 모았다.

자료화면을 통해 유나의 무대가 나왔고, 이효리는 "너무 예쁘다"라며 계속해서 감탄했다.

유나는 "연말 시상식에서 했는데 너무 감사하다"고 말했다. 그러자 이효리는 "왜요? 유나 씨보다 못 해줘서요? 뭐가 감사하다는 거예요?"라며 짖궂게 장난을 쳐 웃음을 안겼다.



이효리는 "굉장히 회자가 많이 됐다. 너무 예뻤다"면서 "저 의상이 제가 '유고걸' 때 입은 의상이 아니다. '텟미닛' 의상인데 어떻게 저걸 입을 생각을 했냐"고 질문했다.

유나는 "저 시즌에 Y2K가 유행했다. 그래서 로우라이즈가 되게 잘 어울리겠다 싶었다"고 대답하며 웃었다. 

사진= KBS 2TV 방송화면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