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2-29 16:45
연예

"마음속에 누군가 자리잡아"…미주, 연애 의혹 (놀뭐)[전일야화]

기사입력 2024.01.07 06:50



(엑스포츠뉴스 이이진 기자) 배우 박진주와 가수 미주의 타로점 결과가 공개됐다.

6일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이하 '놀뭐')에서는 '2024 신년회'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박진주와 미주가 타로점을 본 장면이 전파를 탔다.

이날 제작진은 2024년 새해를 맞아 신년회를 준비했고, 멤버들은 한 자리에 모여 새해 목표에 대해 이야기했다.

박진주는 새해 목표에 대해 "저는 새해에 더 서로 사랑하는 시간을 가졌으면 좋겠다"라며 털어놨고, 유재석은 "그만하고 구체적으로 어떤 걸 할 건지"라며 당부했다. 결국 박진주는 "사랑하는 사람 만나서 결혼해야지. 생기면"이라며 솔직하게 고백했다.



하하는 "오늘도 되게 기분이 안 좋았다. 진용 피디가 앞에 있는데 화장실을 갔다 와야 되지 않냐. 진용이가 나 보더니 진짜 기분 나쁜 표정이었다. '형. 똥?' 이러더라. 기분이 나빴다"라며 발끈했고, 유재석은 "너는 올해 건강"라며 못박았다.

미주는 "저도 건강해야 될 것 같다"라며 밝혔고, 박진주는 "원래 연애가 있어야 되는데 안 하는 거 보니까"라며 의아해했다. 하하는 "어느 날부터 미주가 도망치듯 간다. 제일 빨리 갈 때가 풀 메이크업했을 때 제일 빨리 간다"라며 너스레를 떨었고, 유재석은 "제가 이야기한 정보원 친구가 계속 알아보고 있다"라며 거들었다.

더 나아가 유재석은 미주의 신년운세에 대해 "2024년은 연애를 안 하면 이상할 정도로 연애운이 강하게 들어온다"라며 귀띔했다.



또 제작진은 타로 마스터 송이지를 섭외했고, 송이지는 결혼운과 연애운을 잘 본다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송이지는 박진주의 연애운에 대해 "욕정의 카드다. 욕정이 가득 차 있다. 조만간 이게 터질 것 같다. 불면증에 고민, 걱정이 너무 많은 스타일이다. 이게 어떻게 보면 잉태 카드다. 홍현희 선배가 임신 때 뽑은 카드다. 연애운을 보고 있는데 잉태 카드가. 결혼운의 기운이 있다"라며 타로 카드를 해석했다.

박진주는 카드를 한 장 더 선택했고, 송이지는 "프러포즈 카드다. 결혼운을 봤을 때 기운이 너무 강하게 들어와서 바로 어떤 상대를 만나면 결혼을 전제로 하는 인연을 만날 수 있지 않을까"라며 덧붙였다.

특히 멤버들은 미주의 연애운에 관심을 나타냈고, 송이지는 "마음속에 누군가 자리를 잡고 있는 기운이다. 사귀는 건 아니고"라며 기대를 높였다. 미주는 "저는 언제 연애하냐"라며 물었고, 송이지는 "2분기에 가장 좋다"라며 강조했다.

사진 = MBC 방송 화면

이이진 기자 leeeeji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