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8 00:54
연예

비비 "타이거 JK, 다시 정상에서 바닥으로…풍파 심한 삶 살고 싶지 않아" (피식쇼)

기사입력 2023.08.27 19:10 / 기사수정 2023.08.27 19:10



(엑스포츠뉴스 신현지 기자) 가수 비비가 소속사 대표이사 타이거 JK와 윤미래를 언급했다.

27일 유튜브 '피식대학'에는 '비비에게 워터밤 이후로 남친이 비비 노래만 듣는 이유를 묻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이날 정재형, 김민수, 이용주가 진행하는 '피식쇼'에는 비비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용주가 "다시 태어난다면 윤미래 아들 혹은 윤미래 남편 중에 무엇을 고를 거냐"라고 질문을 했다. 이에 비비는 "윤미래 아들"이라고 답했다.

비비는 "왜냐하면 내 사장님인 타이거 JK의 삶이 있지 않냐"라며 타이거 JK를 언급했다. 비비는 현재 타이거 JK와 윤미래가 대표이사로 자리한 소속사의 아티스트로 연을 맺어오고 있다.

비비는 "그분은 진짜 거친 삶을 사셨다. 바닥에서 정상까지 가셨는데, 정상에서 바닥까지 또 가셨다"라고 타이거 JK의 이야기를 꺼내 폭소케 했다.



그러면서 비비는 "나는 그렇게 풍파가 심한 삶을 살고 싶지 않다"라고 돌직구를 날려 모두를 웃게 했다.

그러면서 그는 "미래 언니가 내 엄마라면 정말 좋은 사람일 거다. 만약 미래 언니가 남편이라면 그게 제일 좋다. 항상 미래 언니 같은 남편을 만나고 싶다고 생각한다. 내가 미래 언니를 정말 좋아한다"라고 팬심을 드러냈다.

이용주는 "우리가 이런 선입견이 있는데, 비비가 남자를 고를 때 나쁜 남자만 고를 것 같다는 게 있다"라고 입을 열었다.



비비는 "나를 너무 아기처럼 생각하는 게 아니냐. 나쁜 애들은 나를 못 만난다"라며 자신의 연애에 관해 이야기를 나눴다.

비비는 "왜냐하면 바람기가 있지 않냐. 이영지가 능이백숙과 불닭에 비유해서 남자를 말해줬는데, 요즘 나는 슴슴한 게 좋더라"라며 이미지와 상반되는 이상형을 밝혔다.

더불어 비비는 칸 영화제에 다녀왔던 일화를 전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비비는 "칸 영화제 다녀왔다. 근데 잘 모르겠다. 음악에 대한 건 아는 게 있어도 영화는 잘 모른다"라고 이야기했다.

비비는 영화 '화란'을 촬영하고 후보에 올라가게 되었다고 계기를 밝혔다. 비비는 "한국 영화제에 가본 적이 없다. 이게 내 첫 영화제다"라고 칸 영화제가 첫 영화제라고 밝혀 더욱 놀라게 했다.

사진 = 피식대학 유튜브



신현지 기자 hyunji110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