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04:37
연예

이지혜, 샵 불화는 옛일일 뿐 "서지영과 모자 사러 와" (관종언니)

기사입력 2023.06.09 06:50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방송인 이지혜가 샵 서지영과의 추억을 떠올렸다. 

8일 유튜브 채널 밉지않은 관종언니에는 '전남친 맛집에 현남친과 간다면?'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이지혜는 강남 은마상가를 찾았다.

그는 "은마상가는 소위 말해서 내 구역"이라며 "제가 한때 (은마상가를) 일주일에 2~3번 정도 왔다. 여기는 강남 토박이들이 좀 많이 애용하는데, 저는 토박이도 아닌데 왜 알았냐. 그건 나중에 말씀드리겠다"고 귀띔했다.

은마상가에 진입한 이지혜는 드디어 이곳을 자주 찾았던 이유를 밝혔다.

그는 "여기를 4년간 일주일에 두 번씩 온 이유가 뭐겠냐"며 전남친을 언급했다. 또한 "전 남친 지금 잘 살고 있더라. 내가 어떻게 알았냐면"이라고 말을 하려다 남편 문재완의 등장에 말을 아껴 궁금증을 자아냈다. 



계속해서 그는 "내가 항상 엑스(전 애인)와 여기로 들어왔다. 헤어져도 핫플은 남는다. 그러니까 핫플은 가도 된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그러면서 "오랜만에 왔는데 똑같다. 우리 남편과 6년 살았고, 그 사람과 4년 사귀었는데 그 사람하고 헤어지고 우리 남편 바로 만난 게 아니니까 15년 전"이라고 떠올렸다.  

가족들과 식사를 한 뒤, 상가 1층으로 올라온 이지혜는 "여기서 모자도 샀는데 왜 샀는지는 기억이 안난다"고 말했다. 



이에 한 상인은 "예전에 지혜 씨 아가씨일 때 저희 가게 오셨다. 서지영 씨랑 같이 오셨다"고 이야기했다. 이지혜는 이제야 기억이 난다는 듯 "맞다. 나 지영이랑도 왔었다. 여기서 막 모자사고 그랬었던 것 같다"고 했다. 

한편 이지혜는 그간 여러 방송에서 불화를 겪은 샵 서지영과 잘 지내고 있는 근황을 전해 훈훈함을 안긴 바 있다.

사진=유튜브 채널 밉지않은 관종언니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