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19 18:32
연예

송가인 "큰오빠 20살에 아이 태어나, 16살에 고모됐다…배우 활동 중" 같이 출연 (화밤)[전일야화]

기사입력 2023.06.07 06:30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화밤' 송가인이 조카를 소개하며 16살에 고모가 됐다고 밝혔다.

6일 방송된 TV 조선 ‘화요일은 밤이 좋아’(이하 ‘화밤’) 71회에서는 ‘뽕짝쿵짝 패밀리 특집’으로 꾸며졌다. 트롯 패밀리 송가인·조은서, 황민우·황민호, 임주리·재하, 소명·소유미, 오유진·유일남이 출연해 노래 대결을 펼쳤다.

이날 방송에서 송가인은 "저희 큰오빠의 딸이다"라며 조카를 소개했다. 조카 조은서는 "저는 송가인 가수의 조카 23살 조은서이다"라며 인사를 건넸다.

송가인은 "큰오빠가 스무 살 때 낳아서 제가 16살에 고모가 되었다"라고 설명했다.



붐은 조은서의 무대를 언급하며 "가인 씨 손짓이 들어가 있더라"라고 칭찬했다. 조은서는 "많이 보고 자라서 그런가"라며 반응했다.

장민호 또한 "목소리가 가인 씨 목소리가 있다"고 말했다.

은가은은 "예전에 TV에서 나오시지 않았냐"라고 물었고, 조은서는 "배우 하고 있다"라고 답했다.

"은서 씨는 어떤 조카냐"는 물음에 송가인은 "거의 딸 같은 존재다. 크고 나서는 제가 서울에서 보필을 해주고 있다"고 말했다.

붐은 조은서에게 "언제가 (송가인이) 제일 최고냐"고 물었다. 조은서는 "뭐니 뭐니 해도 머니?"라며 재치 있게 솔직한 답변을 내놓아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TV 조선 방송화면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