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15:35
연예

'고딩엄빠3' 김민정 "학폭 가해자가 방송 출연해서"…거짓 소개에 트라우마 고백

기사입력 2023.05.15 11:38 / 기사수정 2023.05.15 11:38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고딩엄빠3' 학교폭력 트라우마를 극복하기 위해 방송에 출연한 고딩엄마 김민정의 사연이 공개된다.

17일 방송하는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3’에는 고딩엄마 김민정이 남편 신원준과 동반 출연해 트라우마로 남은 학창 시절 이야기와 현재 가족의 일상을 밝힌다. 

먼저 김민정은 재연드라마를 통해 학교폭력에 시달렸던 청소년 시절의 삶을 담담하게 공개한다. 고등학교 시절 김민정은 중학교 때 사귀었던 남자친구와 재회하며 비밀 연애를 시작했으나, 남자친구가 자신을 사귀기 직전에 만났던 여자친구가 김민정을 꾸준히 괴롭혔던 학교폭력 가해자였다고 밝혔다. 

김민정은 “남자친구와의 비밀 연애를 들킨 이후 가해자의 괴롭힘 강도가 더욱 심해졌고, 결국 고향을 떠나 다른 지역으로 전학까지 가게 됐다”고 덧붙여 충격을 더한다.



김민정은 “학폭 피해의 트라우마로 인해 심각한 공황장애와 이명을 겪게 됐다”며 “전학을 간 후에도 가해자가 나에 대한 악의적인 소문을 퍼트려서 급식실 선생님조차도 잘못된 소문을 알고 있더라”고 이야기했다.

그는 이후에도 트라우마를 더욱 자극한 계기를 밝혔다. 김민정은 “학교폭력 가해자가 방송에 출연해 ‘평범한 학생’이었다고 이야기하는 모습을 봤다”고 전해 모두를 경악하게 한다.

제작진은 "스튜디오에 등장한 김민정이 '현재 9개월 된 아들 지후를 키우고 있는데, 아이와 가족을 위해서라도 트라우마를 극복해 과거에서 벗어나고 싶다'며 출연을 결심하게 된 사유를 밝혀 응원을 받는다"고 전했다. 이어 "이와 함께 김민정은 누구보다 청결에 신경을 쓰고, 감정이 널뛰기하는 일상을 가감 없이 공개하며 제작진과의 논의 하에 전문가의 적극적인 도움을 받을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방송인 미자가 게스트로 출격, 김민정의 재연드라마를 보던 중 “초등학교 시절 학교 폭력을 당한 친구를 돕다 나까지 왕따를 당하게 된 기억이 있다. 아직도 생각날 정도로 상처가 됐다”고 고백해 사연자와의 특별한 공감대를 형성할 예정이다. 

김민정의 사연과 미자의 학창시절은 17일 오후 10시 20분 '고딩엄빠3'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MBN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