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5 12:50
연예

인교진 父, 과거 소이현 팬카페 회원이었다…"'교진 아빠'로 활동" (회장님네)

기사입력 2023.05.07 15:15 / 기사수정 2023.05.07 15:15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회장님네 사람들' 인교진이 소이현과의 결혼식 비화를 밝힌다.

8일 방송하는 tvN STORY ‘회장님네 사람들’에서는 인교진과 소이현의 결혼 비하인드와 특별한 상견례 스토리가 공개된다. 또한, 어버이날을 까맣게 잊은 일용이네에 서운함을 느낀 김수미가 가출 선언을 해 평화로운 전원 마을에 긴장감을 불어넣는다.

앙드레김 패션쇼에서 처음 만나게 된 인교진과 소이현은 당시 패션쇼에 오셨던 양가 부모님이 처음 인사를 했다고 밝혀 눈길을 끈다. 

첫 만남에 소이현을 마음에 들어 한 인교진의 아버지는 소이현 팬카페까지 가입해 닉네임 ‘교진 아빠’로 활동을 했다고 말해 폭소를 안긴다. 같은 소속사였던 인교진과 소이현은 “서른 넘어서도 서로 결혼 안 하고 있으면 남녀 사이로 한 번 보자”라는 말로 교제를 하게 되었고, 연애를 시작함과 동시에 스캔들이 터졌는데 그 소식을 부모님이 매우 기뻐하셨다고 전한다.



핸드폰에 소이현의 연락처가 ‘내사랑 이쁜이♥’로 저장되어 10년째 유지 중이라고 말하자, 김수미가 남편의 연락처를 ‘전생에 왠수’라고 저장했다고 밝혀 웃음을 안길 예정이다.

이어 어버이날을 맞아 임호와 조하나는 회장님네 가족들에게 카네이션과 마음이 담긴 편지를 전달하고 어버이 은혜 노래까지 준비해 힐링을 선사한다. 이계인이 일용이네를 방문해 김수미에게 카네이션을 보여주며 자랑하자 어버이날을 새까맣게 잊고 있었던 박은수와 김혜정은 김수미에게 미안해한다. 김수미는 이계인을 부러워하며 ‘전원일기’ 때에도 어버이날 김수미를 챙겨준 건 순길이뿐이었고 일용이네는 아무것도 챙겨주지 않았다며 일용 부부 내외에게 기분이 상했었던 기억을 회상한다. 

김수미가 “내가 뭐 살면 얼마나 사냐. 저 소쿠리 하나 줘 산에나 가게”라고 가출 선언을 하며 집을 나서 어떤 전개가 펼쳐질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한편, 30화에는 회장님네 맏며느리 고두심이 방문해 전원 패밀리와 뜨거운 해후를 나눈다. 내심 김용건의 손님 방문을 부러워하던 이계인은 최수종을 떠올리며 전화연결을 해 흥미를 자아낸다. 

전화를 안받을까봐 괜히 긴장한 이계인의 걱정과는 달리 1초만에 전화를 받은 최수종은 반가운 목소리를 들려줬다는 후문. 과연 최수종은 이계인의 러브콜에 어떤 응답을 해줄지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회장님네 사람들’은 8일 오후 8시 20분에 방송한다.

사진 = tvN STORY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