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7 08:00
연예

'김사부3' 안효섭, 도발하는 이신영에 일침 "네 일에 집중해"

기사입력 2023.05.06 22:33



(엑스포츠뉴스 이이진 기자) '낭만닥터 김사부3' 안효섭이 이신영에게 독설했다.

6일 방송된 SBS 새 금토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3' 4회에서는 서우진(안효섭 분)과 장동화(이신영)가 신경전을 벌인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장동화는 서우진을 도발했고, 서우진은 "뭐야? 뭐 때문에 그래?"라며 물었다. 장동화는 "몰라서 물으십니까. 좀 쉬게 해주자 그랬잖아요. 내가. 오지랖 떨지 말라더니. 보세요. 그 환자 어떻게 됐는지. 김사부께서 수술 순서까지 바꿔가면서 신경을 이어놨지만 그렇다고 스키 점프를 다시 탈 수 있을 거라는 보장은 어디에도 없잖아요. 국대 한 번 되어보겠다고 얼마나 힘들게 얼마나 죽어라 했겠냐고요. 그거 몇 시간만 쉬게 해주지. 그럼 안 다쳤을지도 모르잖아요"라며 쏘아붙였다.



서우진은 "그럼 처음부터 그렇다고 말하지. 왜. 빙빙 돌리지 말고 빈정대지 말고 똑바로. 지금처럼 내 눈 쳐다보면서 네 생각을 말했으면 됐잖아. 그래야 나도 제대로 대답을 해주지. 네가 틀린 건 뭐가 틀린 건지. 생각이 다르면 뭐가 다른 건지"라며 못박았다.

장동화는 "그 국대 선수한테 미안하지도 않습니까? 가책 같은 거 못 느껴요?"라며 분노했고, 서우진은 "어. 나 그런 거 안 키워. 의사는 진단하는 사람이지 예측하는 사람이 아니니까. 우리가 상대해야 되는 건 어쩌면 다칠지도 모르는 사람이 아니라 이미 다치거나 아프거나 부서지거나 숨넘어가는 환자들이야"라며 털어놨다.

서우진은 "매일같이 환자들이 밀려들어오는데 거기다 내가 어쩔 수 없는 부분까지 매달고 갈 순 없어. 내 실력이 거기까지뿐이라 생긴 일이고 그런 실수를 반복하지 않기 위해 내가 할 수 있는 건 지금 내 앞에 있는 환자한테 집중하는 것뿐이니까. 그게 내가 놓친 것들을 갚는 방식이야. 그러니까 그만 가서 너도 네 일에 집중해"라며 당부했다.

사진 = SBS 방송 화면

이이진 기자 leeeeji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