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3 14:01
연예

김병현 "김숙♥이대형 결혼?...신혼여행 전액 지원" (당나귀 귀)[종합]

기사입력 2023.04.17 11:30

김현숙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현숙 기자) 김병현이 김숙과 이대형의 러브라인을 응원했다. 

16일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 귀')에서는 김숙이 릴레이 MC 200회 특집을 맞아 김병현의 버거집을 방문한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김숙은 김병현의 버거집을 방문해 이대형과 만났다. 과거 이대형은 '리드하는 여자'를 이상형으로 꼽으며, 김숙과 핑크빛 분위기를 이어온 바. 특히 두 사람은 2022 KBS 연예대상에서 운명적인 조우를 한 이후 오랜만에 만나게 됐다. 



김숙은 아르바이트를 하기 전 김병현이 믿을 수 있는 보스인지 확인하기 위한 보스 점검표를 바탕으로 김병현에게 질문을 던졌다. 

먼저 매출 추이를 정확하게 파악하는지에 대해 전날 매출액이 얼마인지 묻자 김병현은 곧바로 대답하지 못하며 "어.."라고 망설였다. 이를 보다 못한 이대형이 "165만 원"이라고 귀띔했다. 

이를 지켜보던 정지선 셰프가 "왜 모르세요?"라면서 "저희 전날 서촌점은 300만 원, 홍대점은 700만 원"이라며 자신의 매출을 밝혔다. 

김병현은 매출 뿐만 아니라 메뉴, 가격 등도 전혀 모르는 상태를 보여 출연진 모두 당혹감을 감추지 못했다. 



마지막 질문으로 버거 가게 직원이 될 경우 직원의 혜택이 무엇이냐고 묻자, 김병현은 "이 가게에서는 미래를 책임져 준다. 만약 직원이 결혼 할 시 신혼여행 풀코스로 보내드린다"며 신혼여행 전액 지원을 약속했다. 

놀란 이대형이 "어디로요?"라고 묻자 김병현이 김숙과 이대형을 가리키며 "그건 두 분이 상의해서"라며 두 사람의 러브라인을 응원했다.

또한 김병현은 "버거집을 다른 곳에 차릴 시, 분점을 내줄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자 김숙이 "우리 대형씨, 상암동 쪽에 분점 내달라"며 "제가 투자할 수도 있다"고 했다. 이를 스튜디오에서 본 출연진들은 "남편 일하는 곳이니까"라고 반응했다.

스튜디오에서 김병현이 김숙과 이대형을 응원한다고 하자, 전현무가 "만약에 김숙과 이대형이 결혼을 했는데, 신혼여행을 몰디브 초호화 리조트로 간다고 하면 전액 다 부담해주는 거냐"고 물었다. 그러자 김병현이 "당연히 된다"고 하면서도 한 달동안 있을 거라는 말에 바로 태세전환을 보여 웃음을 안겼다. 

사진 = KBS 2TV



김현숙 기자 esther_01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