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3-03-26 15:17
연예

김지민 "♥김준호와 공개 연애 덕 싸움 자제…사이 좋아졌다" (고딩엄빠3)

기사입력 2023.03.06 09:57 / 기사수정 2023.03.06 09:57



(엑스포츠뉴스 김현숙 인턴기자) 개그우먼 김지민이 '고딩엄빠3' 1주년 맞이 스페셜 게스트로 출격한다. 

오는 8일 방송되는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3'(이하 '고딩엄빠3') 8회에서는 김지민이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해 반가운 인사를 나눈다. 

"미녀 개그우먼 직속 후배"라는 MC 박미선의 열렬한 환대 속 등장한 김지민은 오프닝 토크 도중 남자친구 김준호의 존재를 언급하며, "공개 연애 덕분에 싸움을 자제하게 돼 오히려 사이가 좋아졌다"고 밝힌다. MC 하하가 김준호를 디스(?)하자 "소중히 아껴 달라"고 당부하는 등, 꿀 떨어지는 애정을 드러낸다. 

이어 김지민은 "평소 '고딩엄빠'들에게 관심이 많은 편"이라며 "예전엔 청소년이 아이를 낳는다는 자체를 이해하지 못했지만, 어느 순간부터 이들의 책임감 있는 모습이 다시 보이더라"며 애정 어린 응원을 보낸다. 그러나 "내 아이가 '고딩엄빠'가 된다면?"이라는 공식 질문에 "이놈의 XX"라고 육두문자(?)를 날리며 "나의 일이 된다면 암담하고 막막할 것 같다"고 솔직하게 답한다. 



잠시 후 이날의 주인공인 고딩엄빠 이송이, 이지섭 부부의 사연이 재연 드라마로 소개된다.

김지민은 극중 이송이의 전 남친이 보수적인 발언을 이어가자 "나의 전 남친이 기념일에 속바지 천 개를 선물한 적이 있다"고 깜짝 발언한 뒤, "그 때부터 간섭이 점점 심해지더라"며 연애 흑역사를 셀프 고백한다. 이어지는 이송이, 이지섭 부부의 반전 가득한 사연에 김지민은 "내 동생이었으면 정말..."이라며 과몰입을 이어나간다. 

제작진은 "김지민이 이송이, 이지섭 부부의 고민에 마치 친언니처럼 공감하고, 적극적인 조언을 이어나가며 1주년 게스트 다운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며 "모두의 한숨을 자아낸 고딩엄빠 부부의 숨겨진 속사정은 무엇일지, '고딩엄빠'에 출연하길 잘했다는 반응을 이끌어낸 이들의 사연을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한편, 김지민이 출연하는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3' 8회는 오는 8일 오후 10시 20분에 방송된다. 

사진 = MBN

김현숙 기자 esther_01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