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3-01-27 20:01
연예

윤소희, '가슴이 뛴다' 출연 확정…옥택연·원지안과 호흡

기사입력 2023.01.18 10:14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배우 윤소희가 드라마 KBS 2TV 새 월화드라마 ‘가슴이 뛴다’에 출연을 확정했다.

KBS 2TV 새 월화드라마 '가슴이 뛴다'는 100년 중 하루 차이로 인간이 되지 못한 반인 뱀파이어 선우혈과 인간미라고는 찾아볼 수 없는 여자 주인해가 어쩌다 동거를 시작하며, 진정한 온기를 찾아가는 아찔한 목숨 담보 공생 로맨스다.

앞서 옥택연(선우혈 분)과 원지안(주인해)이 출연을 확정했다. 올 상반기 KBS 2TV 방영을 목표로 본격 제작에 돌입한다.

윤소희는 아름답고 화려한 외모를 가진 금수저 출신의 부동산 투자자 나해원 역을 맡았다.

자신을 첫사랑으로 오인하는 반인 뱀파이어 우혈에게 매력을 느끼는 동시에 그의 진짜 정체에 의문을 가지는 인물로 인간이 되고 싶어 하는 선우혈의 마음을 어지럽게 흔들어 놓으며 마성의 매력을 드러낸다.

윤소희는 “오랜만의 드라마 출연에 설레고 기쁜 마음입니다. 좋은 분들과 함께 작업할 수 있는 기회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재미있는 드라마가 될 수 있도록 저도 촬영에 성실하고 즐겁게 임하겠습니다. 저희 ‘가슴이 뛴다’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립니다”라고 합류 소감을 밝혔다.

앞서 윤소희는 드라마 '식샤를 합시다', '연애 말고 결혼', '군주 - 가면의 주인', '마녀의 사랑', ‘기억’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했다.

사진= 사람엔터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