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7 04:58
연예

김희철, 성시경 집 화장실에 쓰러져 잠든 사연 "이제 술부심 NO" (미우새)

기사입력 2022.12.19 06:15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김희철이 성시경에게 호되게 당했다고 밝혔다. 

18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김희철과 딘딘이 치타, 자이언트핑크, 퀸와사비와 만나 술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김희철은 "나 술 못 먹지 않는다. 근데 술 얘기를 아예 안 하는 게 성시경 형이랑 술 먹고 자랑하다가 호되게 당했다"고 운을 뗐다. 

그는 "작년에 (성)시경이 형, (신)동엽이 형이랑 회식을 하고 나는 시경이 형 집으로 갔다. 형들은 이미 취했고 동엽이 형 취해서 19금 드립하고 얘기하다가 먼저 가고 시경이 형이랑 둘이 술을 먹는데 남자들의 술부심 있지 않나. 내 스스로 한 번이라도 성시경이랑 술 먹고 집에 가고 싶었던 거다. 먹고 먹고 먹고 먹고 시경이 형이 깨워줘서 눈 뜬 게"라더니 동영상을 보여줬다. 



동영상 속 김희철은 성시경의 집 화장실에 쓰러져 잠든 모습. 영상을 찍던 성시경은 "아오 얘 어떻게 하지?"라고 말했고, 이를 본 서장훈은 "위치가 평소 김희철이면 절대 눕지 않을 곳이다. 변기 바로 앞에"라며 놀라워했다. 

이에 대해 김희철은 "내 기억은 와서 동엽이 형의 19금 드립까지였다"고 회상한 뒤 "시경이 형이 항상 '술 잘 먹는다고 잘난 게 아니고 못 먹는다고 못난 게 아니다' 그러더라. 그러고 술부심이 애 같더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사진 = SBS 방송화면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