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3-02-04 01:55
연예

기안84, 쏘대장과 만남에 "내 사람이라 생각하니 기뻐" (인생84)

기사입력 2022.11.20 11:51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기안84가 가상 결혼 생활에 설렘을 감추지 못했다.

지난 19일 기안84의 유튜브 채널 '인생84'에는 '기안84의 결혼생활'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기안84는 트위치 스트리머 겸 유튜버 쏘대장과 함께 '우리 결혼했어요' 스타일의 가상 결혼을 시작하게 됐다.

첫 만남에 "저 어떠세요"라는 쏘대장의 질문에 기안84는 웃으며 "쏘님 때문에 그런 게 아니라 제가 좀 아담하고 귀여운 여자를 좋아한다"고 말했다.



쏘대장에 대한 첫인상을 묻자 기안84는 "드디어 만났구나. 이상형에 가까운 분을 뵀다"고 말했고, 쏘대장은 반대로 기안84에 대해 "남자로서는 순수하다고 생각하는데, 솔직하시고 단순하고 그래서 더 순수하게 느껴졌다"고 말했다.

두 사람은 각자 의견을 나누며 결혼서약서를 작성했고, 이를 작성한 뒤 기안84는 "처음엔 장난처럼 썼지만, 되게 설레기도 하고 하루 동안은 내 사람이라고 생각하니까 좀 기뻤다"고 소감을 전했다.

쏘대장은 "이제 시작이구나 싶었다. 제가 방송활동 하면서 남자와 엮인 게 이번이 처음이다. 그래서 설렜다"고 말했다.

결혼 반지까지 끼고 서로에 대한 호칭을 '여보'로 정한 두 사람은 함께 요리를 한 뒤 점심 식사를 즐겼다.

이후 공포영화를 보며 시간을 보냈는데, 쏘대장이 눈 앞을 가리면서 무서운 장면에 대비하는 가운데 기안84는 쏘대장을 지그시 바라봐 시선을 모았다. 이에 대해 기안84는 "얼굴에서 빛이 나가지고 그쪽으로 눈이 자꾸 가더라"며 "무서운 것보다 얼굴이 훨씬 꿀잼이었다"고 말했다.

끝으로 기안84는 "같이 걸을 때 좀 설레더라. 왜 이렇게 즐겁지? 또 오늘 가면 못볼 수도 있으니 아쉽다"고 전했다.

사진= '인생84' 유튜브 캡처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