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3-01-27 18:03
연예

박솔미, 봄맞이 천엽 먹방…"피 냄새 최고다" (편스토랑)

기사입력 2022.03.10 14:06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편스토랑’ 박솔미가 천엽 폭풍 먹방을 선보인다.

11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38번째 메뉴 개발 대결이 이어진다. 그중 ‘편스토랑’ 대표 레시피 부자 박솔미는 상상 초월 달콤 살벌한 먹방으로 TV 앞 시청자는 물론 스페셜MC 장원영까지 깜짝 놀라게 할 전망이다.

이날 공개된 VCR 속 박솔미는 설레는 표정으로 커다란 봉투를 꺼냈다. 봄꽃만큼 박솔미를 설레게 한 것은 마치 커다란 행주처럼 보여 모두를 의아하게 했다. 그것의 정체는 바로 천엽이었다. 천엽은 소의 위 부위를 일컫는다.

박솔미는 물과 소주를 섞어 능숙하게 천엽을 박박 씻었다. 마치 걸레를 빠는 듯한 천엽 씻기에 모두의 시선이 집중됐다고. 이어 박솔미는 비린내를 잘 잡은 천엽을 쓱쓱 썰어 바로 맛을 보기 시작했다. 앞서 소 생간을 먹을 때 싱싱한 간의 상태에 감탄하며 “피 냄새 최고다”를 외쳐 놀라움을 자아냈던 달콤살벌 박솔미가 재등장한 것.

깔끔하게 씻은 천엽을 길게 썰어 기름장에 톡 찍어 먹으며 행복해하는 박솔미의 모습에 ‘편스토랑’ 식구들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특히 천엽을 길게 썰어 호로록 흡입하는 박솔미를 보며 “이건 면치기가 아니라 (천)엽치기다”라는 감탄까지 쏟아졌다. 스페셜MC 장원영은 낯선 식재료인 천엽을 맛있게 즐기는 박솔미를 보며 깜짝 놀란 리액션을 보였다고 해 궁금증을 더한다.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11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사진=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