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9 14:19
연예

정지훈X김범, 안희연과 무슨 관계?…"특별한 인연" (고스트 닥터)[포인트:신]

기사입력 2022.01.24 14:06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고스트 닥터’ 정지훈, 김범이 안희연의 등장에 긴장한다.

24일 방송하는 tvN 월화드라마 ‘고스트 닥터’ 7회에서는 차영민(정지훈 분)과 고승탁(김범)이 이지우(안희연)의 깜짝 등장에 예상치 못한 상황을 맞이하게 된다.

지난 방송에서는 차영민과 고승탁의 본격적인 공조가 시작됐다. 오승조 환자의 수술을 성공적으로 끝마친 두 사람이 함박웃음을 짓는 모습은 시청자들의 입꼬리를 끌어올리는 반면, 차영민의 검사 결과를 의뢰했던 장세진(유이)은 그가 오래 버티지 못할 거라는 소식을 듣게 돼 이들의 앞날에 귀추가 주목됐다.

이런 가운데, 24일 공개된 스틸에는 차영민과 고승탁의 착잡한 표정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먼저 차영민은 어딘가를 바라보며 근심 걱정 가득한 얼굴을 하고 있다. 고승탁의 슬픈 눈빛에는 복잡한 감정이 서려 있어 비슷한 분위기를 띠는 두 사람의 사연은 무엇일지 관심을 집중시킨다.

뿐만 아니라 환자복 차림의 이지우의 모습도 보여 호기심을 자극한다. 누군가에게 사탕을 건네는 의미심장한 그녀의 행동은 묘한 긴장감을 유발하기도. 또 다른 사진 속 고승탁과 마주한 이지우는 그를 빤히 쳐다보는가 하면, 같은 공간에 있던 고스트 차영민까지 놀라게 하는 말을 내뱉는다고 해 본방송을 기다려지게 한다.

‘고스트 닥터’ 제작진은 “오늘 방송에서는 차영민, 고승탁, 그리고 두 사람과 얽힐 이지우의 관계가 극의 흥미를 더할 예정이다. 특히 차영민과 이지우는 이미 한 번 대면 한 사이로, 과연 두 사람이 어떤 특별한 인연을 가지고 있을지 주목해 달라. 또 사탕에 많은 의미가 숨겨져 있으니 오늘 방송을 통해 확인해 주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고스트 닥터’ 7회는 24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사진=tvN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