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17 19:33
연예

이이경, 홍보 요정→'떡볶이' 메인 셰프 (떡볶이집 그 오빠)

기사입력 2021.10.05 14:38 / 기사수정 2021.10.05 14:38

강현진 기자

(엑스포츠뉴스 강현진 인턴기자) '떡볶이집 그 오빠' 이이경이 다재다능한 매력을 뽐냈다.

4일 방송된 MBC every1 '떡볶이집 그 오빠'에서 이이경이 떡볶이 맛을 진두지휘하는 메인 셰프부터 손님을 끌어들이는 홍보 요정까지 빈틈없는 올라운더 면모를 과시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떡볶이집 그 오빠'는 '추억에 진심인 오빠' 지석진, '소통에 진심인 오빠' 김종민, '떡볶이에 진심인 오빠' 이이경이 야심 차게 떡볶이 가게를 오픈. 오픈한 가게에서 매콤 달달한 떡볶이와, 손님들의 사연을 맛깔나게 담아내는 프로그램이다. 

이날 무엇보다 떡볶이 맛에서만큼은 진심인 이이경의 열정은 상상 이상으로 시청자들의 미소를 유발했다. 원활한 장사를 위해 여러 차례 직접 떡볶이를 만들어보는 연습을 한 이이경은 피나는 요리 연습에도 불구하고 장사하기에는 맛이 적절치 못하다는 셀프 평가로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이이경의 활약은 떡볶이집 오픈식 날 빛을 발해 눈길을 끌었다.

요알못(요리를 알지 못하는) 형들 사이에서 메인 셰프의 역할을 톡톡히 해내며 순식간에 떡볶이를 완성한 이이경은 없어서는 안 될 존재감을 과시했다. 뿐만 아니라, 휑한 떡볶이집을 살리기 위해 홍보 요정을 자처하며 친근함으로 손님 유치에 성공하며 프로그램의 재미를 더했다. 

그런가 하면 첫 방송부터 물오른 예능감으로 프로그램의 웃음은 물론, 감동까지 선사한 이이경의 앞으로의 활약에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에 과연, 11일 방송에서는 또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이목이 집중된다.

'떡볶이집 그 오빠'는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MBC every1 '떡볶이집 그 오빠' 방송 캡처

강현진 기자 jink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