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29 05:35
연예

'음악중심' 레드벨벳, 3주 연속 1위…현아♥던·이하이·스테이씨 컴백[종합]

기사입력 2021.09.11 16:25 / 기사수정 2021.09.11 16:25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레드벨벳이 '음악중심' 트리플크라운을 달성했다. 

11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이하 '음악중심') 9월 둘째주 1위 후보에는 레드벨벳 '퀸덤', 악뮤 '낙하', 전소미 'DUMB DUMB'이 올랐다. 세 팀의 후보 모두 출연하지 않았다. 

이날 컴백 무대는 성민, 현아&던, 이하이, 백아연, 스테이씨, 퍼플키스가 꾸몄다. 성민은 'Goodnight, Summer'로 감미로운 목소리를 들려줬고, 현아와 던은 'PING PONG'으로 섹시한 매력을 드러냈다.

이하이와 백아연은 각각 '빨간 립스틱', '아무것도 하기 싫으면 어떡해' 무대를 선보였다. 스테이씨는 상큼발랄한 매력의 '색안경'으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퍼플키스 역시 'Zombie'로 펑키한 에너지를 발산했다. 

데이식스 영케이는 '끝까지 안아줄게'로 첫 솔로 데뷔를, 걸그룹 아이칠린은 'GOT'YA'로 데뷔 무대를 장식했다.

한편 '음악중심'에는 성민, 현아&던, 이하이, 백아연, 영케이, 비투비, 스트레이키즈, 권은비, 스테이씨, 퍼플키스, 너드커넥션, 베리베리, 이은상, MCND, CRAVITY, T1419, 아이칠린, 홍주현이 출연했다. 

사진 = MBC 방송화면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