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18 18:28
연예

'얼마예요' 이윤철, 아내의 남사친 실험 카메라 中 '격분'

기사입력 2019.08.26 17:15 / 기사수정 2019.08.26 17:17

이소진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소진 인턴기자] 이윤철이 부인의 남사친에 대한 실험카메라를 당했다.

26일 방송되는 TV조선 예능 '인생감정쇼 - 얼마예요?'(이하 '얼마예요')에서는 '미워도 다시 한 번'이라는 주제로 '자꾸 미운 행동만 하는 배우자'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눈다.

연예인 부부들의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이어가던 중 방송인 이윤철을 상대로 한 실험 카메라가 깜짝 공개돼 출연자 모두를 놀라게 했다.

영상 속 실험 카메라에서는 이윤철과 부인 조병희가 함께 있는 자리에서 우연히 조병희가 예전에 알고 지낸 한 남동생을 만나며 반가워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오랜만에 만난 두 사람이 옛날이야기를 하며 연락처를 교환하는 등 친근한 모습을 보이자 이윤철은 못마땅해 하는 모습을 보였지만 사실 이는 모두 짜여진 실험 카메라였다.

이어 다음날 저녁 조병희에게 친한 남동생이 연락을 해오자 이윤철은 "지금 시간이 몇 시인데 전화를 해?"라고 말하며 극도로 민감한 반응을 내비쳤다. 급기야 이윤철은 "아주 만나기만 해"라고 강하게 말하며 분위기를 긴장시켰다.

한편, '얼마예요' 화제의 코너 '부부 공방전 - 너의 죄를 알렸다'에서는 배우 박준규, 진송아 부부의 이야기가 펼쳐진다. 원고 박준규는 "찜질방만 가면 함흥차사인 아내를 고발한다"며 진송아에 대한 불만을 드러냈다. 이에 진송아는 "집안일을 등한시하고 간 적도 없고, 허락받고 갈 뿐이다"고 박준규의 말에 기다렸다는 듯 맞대응해 치열한 접전을 예고했다.

'얼마예요'는 매주 월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TV조선

이소진 기자 adsurdism@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