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7.09.18 09:22 / 기사수정 2017.09.18 09:25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래퍼 식케이(Sik-K)가 3개월만에 새 앨범으로 돌아온다.
하이어 뮤직 측은 지난 17일 공식 SNS를 통해 “식케이가 지난 6월 선보였던 두 번째 EP [H.A.L.F (Have.A.Little.Fun)]에 이어 오는 21일 세 번째 EP 앨범 [BOYCOLD]를 연달아 발표한다”고 전했다.
컴백 소식과 함께 소속사가 게재한 이미지 속에는 광활한 느낌의 장소를 배경으로 자동차 위에서 자유롭게 서 있거나 앉아 있는 식케이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 사진은 디지털 카메라가 아닌 필름 카메라로 촬영돼 더욱 앤티크한 느낌을 부각시킨다.
이날 오후 6시에는 하이어 뮤직 공식 유튜브 계정에 새 앨범 수록곡 ‘내일 모레(Get That Money)’ 뮤직비디오가 선공개돼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 노래와 뮤직비디오를 통해 식케이 특유의 개성 넘치는 비트와 래핑을 접할 수 있으며, 타이틀곡과 다른 수록곡들도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그 동안 여러 힙합, R&B 아티스트들의 끊임없는 러브콜 속 다양한 협업 작업을 선보인 데 이어 꾸준히 자신의 앨범 작업을 이어가며 끝없는 작업량을 보여준 식케이가 3개월 만에 새로운 신보를 예고한 것.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