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7.02.03 17:55 / 기사수정 2017.02.03 17:55

[엑스포츠뉴스 스타일엑스 김선우 기자] Mnet '음악의 신2'와 그룹 C.I.V.A 활동으로 대중에게 이름을 알린 배우 이수민은 30대라고는 믿기지 않는 모습으로 동안 스타로 꼽힌다.
최근 엑스포츠뉴스와 만난 이수민은 실제로도 밝은 모습으로 기분 좋은 에너지를 전달하는 비타민 같은 매력을 뽐냈다.
이수민이 직접 밝힌 동안 뷰티팁을 스타일엑스 독자들에게만 독점 공개한다.

Q. 평소 몸매 관리는 어떻게 하는가.
- 사실 망언으로 들릴 수도 있지만, 살이 찌지 않는 체질이다. 그래서 오히려 더 건강하고 탄력있는 몸이 되고 싶은데 쉽지 않아서 고민이다. 다행히 먹는 건 스트레스 없이 먹지만 대신 더 나은 몸을 만들기 위해 폴댄스 등을 하면서 노력 중이다.
Q. 폴댄스와 워킹웨이브 공개로 화제였다. 어떤 운동인가.
- 사실 요즘 스케줄이 바빠서 제대로 하지 못했다. 방송에서 폴댄스를 췄을 땐 3번 배우고 간 거였다. 그런데 온 몸의 신경을 곤두세우고 하다보니 전신에 효과가 있더라. 워낙 흥이 많아서 재미도 있다. 워킹웨이브는 Mnet '음악의 신'에서 처음 선보였는데 정식 운동이 아니라 그냥 내가 애드리브로 했던 거였다. 이상민, 탁재훈이 경악하고 충격 받더라. 시청자 분들도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했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