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01-22 02:00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국내연예

박은지, 이정재와 '친분샷' 공개 "그 미모 그대로네요"

기사입력 2016.09.27 11:37


[엑스포츠뉴스 홍동희 기자] 방송인 박은지가 배우 이정재와 함께 찍은 '친분샷'을 공개했다.

박은지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정재와 함께 찍은 사진과 함께 과거 이정재와 만난 사연도 함께 올렸다. 지난 26일 박은지는 한 브랜드 행사장에서 MC를 맡았고, 이날 이 브랜드의 홍보대사인 이정재와 만난 것.

사진 속 박은지는 설렘 가득한 미소와 함께 소녀 같은 수줍은 표정을 지어 눈길을 끈다. 이정재는 ‘잘생김’이라는 애칭에 어울리는 빈틈없는 외모가 인상적이다

특히 박은지는 “초등학교 6학년 때 사생대회에 나갔다가 이정재 님과 사진도 찍고 싸인도 받았는데. 그때도 뵙고 너무 잘생겨서 충격 받았는데. 그 미모 그대로네요. 이 말 전하면서 사진 함께 찍었어요”라는 글을 남기며 특별했던 추억을 떠올렸다.

한편 박은지는 전문 진행자, 배우, 뷰티 크리에이터 등 만능 엔터테이너의 면모를 드러내며 다방면에서 활동 중이다. 현재 OBS 경인TV ‘뷰티STAR그램’ 시즌2, 채널A ‘카톡쇼4’, YTN 사이언스 ‘맑은 공기를 부탁해’ 등을 통해 진행자로 프로그램을 이끌고 있으며, SBS 인기 수목드라마 ‘질투의 화신’에서는 아나운서 박진 역을 맡아 배우로 출연 중이다.
 
mystar@xportsnews.com / 사진=박은지 인스타그램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