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1-25 03:12
연예

'무한도전' 이효리, 이상순 언급..누리꾼 "방송 자주 나와줘"

기사입력 2014.11.03 00:46 / 기사수정 2014.11.03 00:46

고광일 기자
'무한도전' 이효리가 이상순을 언급했다. ⓒ MBC 무한도전 이효리 방송화면
'무한도전' 이효리가 이상순을 언급했다. ⓒ MBC 무한도전 이효리 방송화면


▲ 무한도전 이효리 누리꾼 반응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무한도전' 이효리가 남편 이상순이 자신의 방송 활동을 싫어한다고 밝혀 누리꾼의 화제를 모았다.

지난 1일 방송된 MBC '무한도전'에서는 이효리를 만나러 제주도에 간 유재석, 정형돈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이상순과 콩을 베고 있던 이효리는 이들의 깜짝 등장을 반가워했다. 유재석, 정형돈이 출연을 권하자 이효리는 망설였고, 이에 두 사람은 이상순에게도 의견을 물었다.

그러자 무한도전 이효리는 "오빠는 모든 방송을 싫어한다"고 밝혔다. 이상순은 "효리가 방송하면 서울에 가야하니까"라고 이유를 전했다. 이에 이효리는 "집에 혼자 있기 너무 무섭다더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효리 소식을 접한 누리꾼은 "무한도전 이효리 남편 이상순 그렇게 안 봤는데 겁이 많네", "무한도전 이효리 이상순 지켜주려면 제주도 벗어나지 말아야 할 듯", "이상순 무한도전 이효리 덕에 안심하게 살겠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고광일 기자 redcomet01@naver.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