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21 20:26
연예

'카라 탈퇴' 강지영 근황, 여전한 청순 미모…누리꾼들 "좋아보여 다행"

기사입력 2014.04.15 12:23 / 기사수정 2014.04.15 12:39

대중문화부 기자
강지영이 근황을 공개해 화제다. ⓒ 강지영 인스타그램
강지영이 근황을 공개해 화제다. ⓒ 강지영 인스타그램


▲ 강지영 근황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걸그룹 카라의 전 멤버 강지영이 자신의 근황을 전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강지영은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Hello. I'm here"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강지영은 하얀 피부를 뽐내며 브이(V)자 포즈를 취하고 있다. 지난 5일 영국 런던으로 어학연수를 떠난 강지영은 출국 후, 처음으로 자신의 근황을 공개했다.

강지영의 근황을 접한 누리꾼들은 "강지영 근황, 여전히 예쁘다", "강지영 근황, 안경 썼는데도 미모는 가려지질 않네", "강지영 근황, 런던 가면 만날 수 있나", "강지영 근황, 런던에서 알찬 시간 보내다 왔으면 좋겠다", "강지영 근황, 충분히 쉬다가 돌아와라", "강지영 근황, 귀요미", "보고싶다 강지영", "강지영, 갈수록 예뻐진다", "강지영 근황, 얼굴 좋아보여서 다행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강지영은 앞서 "혼자서는 겁이나 친구가 살고 있는 영국에 오긴 했는데 멤버들, 스태프들과 함께 있다 혼자가 돼보니 주위 분들의 소중함을 다시 한 번 느끼게 된다"고 밝혔다.

이어 "지금까지 해보지 못한 경험을 해보려 한다. 좀 더 발전하고 성장된 멋진 어른이 돼서 돌아가겠다"고 덧붙인 바 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