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1-23 21:30
연예

이순재 인생철학, 누리꾼 감동 "인생의 한 수 배웠다"

기사입력 2014.03.08 11:35 / 기사수정 2014.03.08 11:35

대중문화부 기자


▲ 이순재 인생철학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꽃보다 할배' 이순재의 인생철학이 누리꾼들의 관심을 모았다.

7일 첫 방송된 tvN '꽃보다 할배'에서 맏형 이순재는 이서진이 없는 상황에서 비행기에서부터 가이드 북을 손에 놓지 않고 동생들을 이끌며 무사히 스페인에 도착했다.

이날 긴 비행 끝에 스페인에 도착한 이순재는 긴장한 듯 컨디션이 좋지 않은 모습을 보였다. 이에 제작진이 걱정을 드러내자 이순재는 "나이 먹었다고 주저앉아 대우나 받으려는 것은 늙어 보이는 것이다"라며 적극적인 자세를 취했다.

이순재는 "인생은 긍정적으로 보면 좋다. 이제 우리 나이는 닥치면 닥치는 대로 살아야 한다"라며 인생철학을 공개했다.

이어 그는 "나는 당장 내일 할 일이 있으니까, 끝을 생각하기보다 현재에 최선을 다해야지 팔십이라는 것도 잊고 '아직도 육십이구나' 하며 산다"라며 감동을 자아냈다.

이순재 인생철학에 많은 누리꾼들은 "이순재 인생철학, 이순재처럼 멋있게 늙고 싶다", "이순재 인생철학, 정말 많이 배웠습니다", "이순재 인생철학, 인생의 한 수 가르치는 말씀이셨다", "이순재 인생철학, 젊음 낭비하지 않고 더 열심히 살아야지", "이순재 인생철학, 역시 멋있으시네요" 등 감탄하는 모습을 보였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 = 이순재 인생철학 ⓒ tvN 방송화면]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