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2-19 23:04
연예

장윤주 "가슴 콤플렉스? 수술 좋은 방법…연애 때는 스킨십 1순위" (윤쥬르) 

기사입력 2026.02.19 16:27 / 기사수정 2026.02.19 16:27

모델 장윤주
모델 장윤주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모델 장윤주가 스킨십과 외모 콤플렉스에 대한 솔직한 생각을 밝혔다.

최근 유튜브 채널 ‘윤쥬르’에는 ‘장윤주가 말하는 관계의 중요성 ft. 구독자 사연’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장윤주는 구독자들의 사연을 토대로 연애와 결혼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그는 “스킨십은 참 다르다. 연애할 때와 결혼 후의 스킨십은 또 다른 것 같다. 그래도 건강한 관계를 계속 유지하는 게 좋다”고 말했다.

사귀기 전 관계 진전에 도움이 되는 스킨십이 있느냐는 질문에는 “눈빛 또는 술의 도움을 받기도 했다. 평소와는 좀 다른 분위기를 낼 수 있다. 발그레해지고 혀 짧은 소리도 낼 수 있고”라고 솔직하게 털어놨다.



이어 “술 취한 연기를 한 적도 있다. 손잡기가 두려웠는데, 손을 잡을 용기까지 생길 수 있었다”고 덧붙였다.

또한 가슴 콤플렉스로 고민 중이라는 구독자에게는 “자신감을 먼저 회복한 다음에 극한 변화가 필요하다면, 콤플렉스가 있다면 수술이 좋은 방법이 될 수도 있다고 생각한다”고 조언했다.

관계에서 스킨십의 중요성을 묻는 질문에는 “연애할 때는 1순위였다. 그게 첫 번째였던 사람이다. 결혼을 하고 나서는 1순위는 아니고, 아이도 있고 남편과 매일 대화하는 게 더 중요하고 재밌다”고 답했다.

사진 = 유튜브 ‘윤쥬르’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