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2-17 02:20
연예

홍현희, 국민 MC 유재석 한우 선물·카드 인증 "선배님♥" 훈훈 [★해시태그]

기사입력 2026.02.16 19:06 / 기사수정 2026.02.16 19:06

이승민 기자
홍현희 개인 계정
홍현희 개인 계정


(엑스포츠뉴스 이승민 기자) 개그우먼 홍현희가 국민 MC 유재석으로부터 설 선물을 받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16일, 홍현희는 자신의 SNS 계정에 짧은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업로드했다. 글에는 단순히 "선배님"이라고 적었지만, 하트 이모티콘을 덧붙이며 유재석을 향한 고마움과 친근한 마음을 함께 표현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정성스럽게 포장된 한우 선물세트가 담겨 있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함께 동봉된 카드에는 유재석이 직접 작성한 메시지가 적혀 있어 의미를 더했다. 

카드에는 "출세, 부귀, 다복의 염원을 담은 책가도를 보내드립니다. 모든 바람이 이루어지길 바라며 감사 인사를 전합니다"라는 글귀가 담겨 있어 세심한 배려와 따뜻한 마음이 느껴졌다.

유재석의 섬세한 마음과 정성이 담긴 카드와 선물이 고스란히 전해지며 화제를 모았다.

한편, 홍현희는 인테리어 디자이너 제이쓴과 2018년 10월 결혼했으며, 슬하에 아들 준범을 두고 있다. 가족과 함께 따뜻한 설을 맞이한 홍현희는 SNS를 통해 유재석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며 설 연휴의 훈훈한 분위기를 더했다.

사진= 홍현희 개인 계정

이승민 기자 okpo232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