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2-13 06:23
게임

위메이드, '레전드 오브 이미르' 1주년 기념 업데이트…다채로운 이벤트 진행

기사입력 2026.02.13 00:00

이정범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레전드 오브 이미르'가 1주년 업데이트를 선보였다.

12일 ㈜위메이드(대표 박관호)는 MMORPG '레전드 오브 이미르(Legend of YMIR)'의 서비스 1주년을 맞아 대규모 이벤트와 시즌4 '풍요' 업데이트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네 번째 시즌인 '풍요'는 4월 9일까지 운영된다. 핵심 콘텐츠로 '다이아의 전당'이 추가됐으며, 이용자는 사냥을 통해 '다이아 조각'을 얻을 수 있다. 그리고 이를 완제 다이아로 제작해 상점·거래소에서 사용할 수 있다. 다이아의 전당에서 일주일간 드롭되는 다이아 조각의 일부는 주간 서버대전 승리 클랜 보상으로도 지급된다.

시즌 전용 지령·임무, 검은 발키리 퀘스트 등 신규 콘텐츠도 공개됐다. 이용자는 시즌 콘텐츠를 플레이하며 획득한 '풍요의 숨결'을 활용해 '발스하므르'·'발크누트 브로치' 등 시즌 한정 장비를 제작·강화할 수 있다.

성장 지원 이벤트도 준비했다. 이용자는 3월 19일까지 '풍요의 30일 출석'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를 통해 '브록의 장비 복구권', '시그룬의 합성 재도전권' 등을 받을 수 있으며, 30일 출석 완료 시에는 전설 발키리 또는 디시르를 확정 소환하는 '숭고한 전설 소환권 선택 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수렵 이벤트도 펼쳐진다. 이 이벤트는 3월 12일까지 진행된다. 이용자는 폴크방·혼돈의 신전·라그나로크 지역·린트부름 동굴 등에서 몬스터를 사냥하면 '1주년 기념 케이크'를 받는다. 이를 모아 '+12 휘장 선택 상자', '전설~신화 발키리 소환권' 응모권으로 교환하거나 '명인의 비법서', '영웅 룬 상자' 등을 제작할 수 있다.

더불어 4월 9일까지 접속하는 이용자에게는 '헤일사'·'솔의 발키리 11회 카드' 등이 담긴 '1주년 기념 전야제 특별 보급 상자'를 쿠폰으로 지급한다. 또한, 2월 19일부터 3월 5일까지 시즌 지령과 일일 미션 미션 완수 시 '1주년 기념 휘장 안전 도전권'을 선물한다.

이 외에도 2월 26일까지 명예의 증표 상인 판매 물품과 가방·창고 확장 비용을 50% 할인한다.

한편, '레전드 오브 이미르'는 2025년 2월 20일 국내 출시 이후 같은 해 10월 글로벌 론칭했다. 위메이드는 오는 28일 '이미르컵 월드 챔피언십'을 개최하고, 해당 IP를 글로벌 e스포츠로 성장시킬 계획이다.

더 자세한 내용은 '레전드 오브 이미르'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위메이드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