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2-12 16:53
연예

이즈나, '디 어워즈' 4관왕 싹쓸이!…'베스트 라이징 스타' 입증

기사입력 2026.02.12 12:07

사진 = 웨이크원 제공 / 이즈나
사진 = 웨이크원 제공 / 이즈나


(엑스포츠뉴스 김수아 기자) 그룹 izna(이즈나)가 제2회 '디 어워즈'에서 4관왕을 달성하며 '베스트 라이징 스타'임을 입증했다.

izna(마이, 방지민, 코코, 유사랑, 최정은, 정세비)는 11일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개최된 '제2회 디 어워즈(D AWARDS with upick)'에서 차세대 글로벌 아티스트로서의 무한한 가능성을 입증하며 전 세계 K-POP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날 izna는 '딜라이츠 블루 라벨(DELIGHTS BLUE LABEL)', 유픽 인기상 '베스트 라이징 스타' 여성 부문을 수상했다.

사진 = 채널A 플러스 방송 화면
사진 = 채널A 플러스 방송 화면


앞서 사전 시상 부문에서 '베스트 송(BEST SONG)', '베스트 그룹(BEST GROUP)' 상을 수상한 izna는 총 4관왕이라는 대기록을 세웠다.

'딜라이츠 블루 라벨' 수상 후 izna는 "이렇게 좋은 상을 받게 돼 영광이다. 'naya(나야)'(공식 팬덤명)에게 고맙다"고 소감을 밝혔고, 방지민은 인터뷰를 통해 'Mamma Mia' 댄스를 다시 선보이기도 했다.

특히 izna는 100% 팬 투표로 결정되는 '베스트 라이징 스타' 상에서 압도적인 지지를 얻으며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글로벌 팬덤 'naya'의 전폭적인 지지는 izna의 강력한 영향력을 가늠케 했다.

izna는 '베스트 라이징 스타' 수상 후 "'naya'가 항상 옆에 있어줘서 저희가 열심히 할 수 있었다. 앞으로도 많이 기대해달라"며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다.

제2회 디 어워즈(D AWARDS with upick)
제2회 디 어워즈(D AWARDS with upick)


수상과 함께 izna의 화려한 무대도 펼쳐졌다. 멤버들은 'Mamma Mia(맘마미아)'와 'SIGN(사인)' 무대를 연달아 선보이며 현장의 열기를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특히 '완성형 걸그룹'다운 칼군무와 라이브, 각 멤버의 매력을 극대화한 무대가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한편, izna는 최근 첫 일본 팬 콘서트 'izna 1st FAN-CON [Not Just Pretty] In Japan'을 성황리에 마치며 뜨거운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앞으로도 음악과 무대를 중심으로 글로벌 행보를 활발하게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 = 웨이크원, 채널A 플러스

김수아 기자 sakim424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