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2-04 19:37
연예

허니제이, 새 집 공개 "예산 때문에 구옥 이사…은행 VIP실서 쓰던 식탁도 당근" 

기사입력 2026.02.04 10:26 / 기사수정 2026.02.04 10:26

허니제이
허니제이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댄서 허니제이가 새로 이사한 집을 공개했다.

최근 허니제이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허니제이의 새집 첫 공개! 이사하는 날부터 인테리어 완성까지 꽉꽉 담은 브이로그'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이날 허니제이는 새로운 집으로 이사를 준비했다. 그는 "그래서 구옥으로 올 수밖에 없었다. 예산은 정해져 있고 집은 넓어야 하고, 그렇다 보니 이제 구옥으로 올 수밖에 없었다. 손볼 데가 많았다"고 설명했다.

제작진은 "옷이 엄청 많지 않냐"고 물었고, 허니제이는 드레스룸을 정리하며 "그렇다. 해볼 때까지 해봐야 한다"고 했다.



허니제이는 일부 옷만 들어왔음에도 드레스룸이 가득 차자 정리하면서 연신 한숨을 쉬었다. 그는 "아마도 일주일은 걸리지 않을까 싶다"고 걱정했다.

이후 허니제이는 이사한 집을 공개했다. 넓은 거실과 섬세한 인테리어로 꾸민 집이 눈길을 끌었다. 그는 거실에 놓인 대형 식탁을 언급하며 "당근을 했다. 꽤나 튼튼한, 은행 VIP실에 있던 원목 식탁이다. 당근으로 꽤나 비싸게 주고 샀다"고 자랑했다.

또한 베란다에 가득 찬 신발이 눈길을 끌었다. 그는 "베란다에 두면 신발이 삭는다고 하는데, 둘 곳이 정말 없다. 그래서 하얀색 커튼을 두려고 한다"고 덧붙였다.

사진 = 유튜브 '허니제이'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