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1-28 13:00
연예

차주영x성시경, 너무 다정한 투샷에…"♥잘어울려" 댓글 도배, 반응 쏟아지는 중 [★해시태그]

기사입력 2026.01.28 09:40

성시경 계정
성시경 계정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가수 성시경과 배우 차주영의 만남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27일 성시경은 자신의 개인 계정에 "예쁘고 솔직하고 매력 넘치는 차주영 오늘 만날텐데네요 저녁 6시"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성시경의 유튜브에 출연한 차주영이 성시경과 함께 다정한 포즈를 취하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두 사람은 서로 가까이 붙어 훈훈한 케미스트리를 드러내며 자연스럽게 투샷을 완성해 시선을 끌었다.

이날 성시경 유튜브를 통해 차주영이 출연한 영상도 업로드됐다. 성시경은 또 다른 글을 통해 “날 걸 좋아한대서 요리 안 하고 수산시장 내일 개봉이래요 영화 시스터”라며 “미뤄왔던 큰 수술했대요 쾌차를 바래줍시다”라고 덧붙여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두 사람의 투샷에 네티즌들은 "두 분 잘 어울리는 것 같은 느낌", "너무 다정하게 찍을 필요는 없잖아요?", "두 분 너무 잘 어울리시는데요?", "시경의 미소가 유독 행복해 보입니다", "너무 다정해 보이는데요? 티키타카가 좋았나 봐요", "너무 잘 어울리는데", "첫 사진 왜 설레지", "잘 어울려요", "설레는 투 샷이네요", "어머 잘 어울려", "왜 잘 어울리지" ,"두 분 사진 좋네요", "잘 어울리는 건 왜죠, "사진 참 잘 어울리게 나왔어요", "예전부터 두 분 잘 어울릴 갓 같다고 생각했었는데"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성시경 계정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