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브라운아이드소울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브라운아이드소울 정규 5집 ‘Soul Tricycle’ 일반반 LP는 기존 한정반의 컬러 LP와 다르게 블랙 컬러 2LP로 제작이 되며, 게이트폴드 재킷, 프린티드 이너 슬리브, 가사지, 투명 컬러 아웃 슬리브로 구성, LP는 독일에서 제작할 예정이다.
이번 LP는 선 구매, 후 제작 방식으로 진행이 되며, 26일 오후 3시부터 예스24, 핫트랙스, 알라딘 등 각종 온라인 음반 사이트를 통해 오는 12월 2일 자정까지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브라운아이드소울은 지난 9월 23일 정규 5집 ‘Soul Tricycle’을 발표하며 컴백했다. 앨범에는 타이틀곡 ‘우리들의 순간’을 비롯해 60년대 서던 소울부터 70년대 필리 소울, 80년대 콰이어트 스톰, 90년대 컨템퍼러리 R&B, 모타운 스타일 등 50여 년의 흑인 음악 흐름을 아우르는 다채로운 곡들을 총 14트랙 수록했다.
특히 10년 만에 발표하는 정규 앨범인 만큼, 아날로그 감성에 걸맞은 최고의 사운드를 구현하기 위해 각별한 노력을 기울였다. 바이닐 마스터링은 일본, LP 제작은 독일에서 진행되었으며, 정교한 음향과 완성도 높은 프레싱으로 브라운아이드소울 특유의 따뜻하고 깊은 소울 사운드를 온전히 담아냈다.
한편, 브라운아이드소울은 오는 12월 24일, 25일, 27일, 31일 고척 스카이돔에서 연말 콘서트를 진행한다.
사진 = 롱플레이뮤직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