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5 16:25
연예

나영석 PD, 故이순재 추모 "최근 1년간 못 봬…별세 소식에 당황했다" [엑's 현장]

기사입력 2025.11.25 11:19 / 기사수정 2025.11.25 11:29

나영석 PD, 故 이순재
나영석 PD, 故 이순재


(엑스포츠뉴스 용산, 김예은 기자) 나영석 PD가 배우 고(故) 이순재를 추모했다.

25일 오전 서울 용산구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넷플릭스 새 예능프로그램 '케냐 간 세끼'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날 나영석 PD, 김예슬 PD와 이수근, 은지원, 규현이 참석했다. 

제작발표회에 앞서, 이날 새벽 고 이순재의 비보가 전해졌다. 고인은 과거 나영석 PD와 '꽃보다 할배'를 통해 인연을 맺은 바. 이에 '케냐 간 세끼' 측은 "배우님 별세 소식에 깊은 애도를 표한다"는 입장을 전하기도 했다.

이와 관련 나영석 PD는 "아침에 연락을 받고 너무 많이 놀랐다. 선생님이랑 여행하고 또 여러 장소에서 또 선생님이 연극하는 것, 같이 추억을 나눴던 어르신들이랑 자리도 자주 나눴는데 최근 1년간은 선생님 몸이 안 좋아서 뵙질 못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갑작스럽게 소식이 들려와서 저도 당황했다. 생전에 여행하고 여행뿐 아니라 사적인 자리에서도 후배들에게 많이 들려준 이야기는 '끝까지 무대 위에서 있고 싶다'는 것이었다. 그 말씀이, '꾸준하게 성실하게 일하는 것'이 후배들에게 많이 귀감이 됐다. 몸 편히, 하늘나라에서 편히 쉬실 수 있길 기도하겠다"고 덧붙여 먹먹함을 안겼다. 

더불어 MC 박경림은 "오늘 아침에 연예게 원로 배우 이순재 님이 소천하셨다는 소식이 들려왔다. 이 자리를 빌려 깊은 애도의 뜻을 표한다"고 전하기도 했다. 

사진 = 고아라 기자, 엑스포츠뉴스DB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