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5 15:39
연예

'당신이 죽였다' 이무생, 파격 단발…"서태지와 비교? 영광" [엑's 현장]

기사입력 2025.11.05 11:35 / 기사수정 2025.11.05 11:35

넷플릭스 '당신이 죽였다' 이무생
넷플릭스 '당신이 죽였다' 이무생


(엑스포츠뉴스 용산, 윤현지 기자) 배우 이무생이 파격 헤어스타일 변신에 대해 이야기했다.

5일 오전 서울 용산구 용산아이파크몰 CGV에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당신이 죽였다'의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현장에는 이정림 감독, 배우 전소니, 이유미, 장승조, 이무생이 참석했다.

'당신이 죽였다​'는 죽거나 죽이지 않으면 벗어날 수 없는 현실 앞에서 살인을 결심한 두 여자가 예상치 못한 사건에 휘말리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

은수(이유미 분)와 희수(전소니)의 비밀스러운 조력자 진소백을 맡은 이무생은 단발머리로 깊은 인상을 남겼다. MC 박경림이 "서태지 이후 최고의 단발"이라고 칭찬하자 "영광이다"라고 답했다.

이무생
이무생


이어 헤어스타일에 대해 "감독님과 많은 이야기를 나눠 결정했다"라며 "진소백 역시 어두운 과거에 갇혀있어 순간순간 심연에서부터 나오는 두려움이 있다. 이걸 어떻게 효과적으로 보일 것인가 고민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그런 상황에서 은수, 희수를 만나면서 이 인물 역시 자신의 트라우마에서 한발짝 멀어지고자 하는 용기를 갖게 된다. 그런 지점에서 고민하게 된다. 그들에게 너무 멀지도, 가깝지도 않은 거리감을 표현하는 지점에도 감독, 작가와 고민했다"라고 중점을 둔 부분에 대해 이야기했다.

'당신이 죽였다'는 오는 7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사진=엑스포츠뉴스 고아라 기자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