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송가인 SNS
(엑스포츠뉴스 장주원 기자) 송가인이 데뷔 13주년이라는 경사를 맞았다.
12일 송가인은 자신의 계정에 사진과 함께 기쁜 소식을 전했다. SNS로 데뷔 13주년을 알린 송가인은 팬들의 사랑을 듬뿍 받은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송가인은 자신의 팬클럽 '어게인'이 준비한 데뷔 13주년 기념 축하 이미지와 다양한 선물을 인증하는 인증샷을 남기며 팬들의 사랑에 보답했다.

사진= 송가인 SNS
축하 문구가 적힌 꽃다발부터 송가인 한정 디자인 케이크, 송가인 이름이 적혀 있는 축하떡 등 쏟아지는 선물에 송가인은 "어느덧 13주년!"이라는 문구와 함께 고마움을 전하는 이모티콘과 하트를 함께 게시했다.
데뷔 13주년을 맞은 송가인의 게시물에 트로트 가수 두리는 "언니 너무 축하해요. 100주년까지 가즈아"라며 축하 메시지를 남겼고, 트로트 가수 김지현 역시 "언니 넘 축하해요. 응원합니다"라며 축하 행진에 동참했다.
송가인의 게시물을 본 팬들은 "데뷔 13주년을 축하축하 드립니다. 언제나 송가인이어라", "우리 가수님 진심으로 감축드리옵니다. 앞으로도 쭈욱 승승장구하시옵소서" 등의 댓글을 남기며 축하를 전했다.
한편, 송가인은 유튜브 채널 '송가인'을 운영하며 팬들과 활발히 소통할 뿐만 아니라, 다양한 방송에 출연해 다방면의 매력을 드러내며 트롯 여제 칭호에 걸맞은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 송가인 계정
장주원 기자 juwon5214@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