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6 06:37
게임

엔씨 '리니지2M', 20일 'ONE AND ONLY' 업데이트…라이브 방송 예고

기사입력 2025.08.06 15:12

이정범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리니지2M'가 'ONE AND ONLY'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6일 ㈜엔씨소프트(공동대표 김택진, 박병무)는 자사 MMORPG '리니지2M'가 'ONE AND ONLY' 업데이트를 오는 8월 20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리진 월드'에는 ‘ONE: 로망’, '리저브 월드'에는 ‘ONLY: 변주’ 업데이트가 각각 적용된다.

'ONE: 로망' 업데이트는 신규 스킬을 추가하는 '트라이엄프 스킬 라인업'과 신규 던전 '시련의 탑'을 포함한다. 'ONLY: 변주' 업데이트의 상세 내용은 오는 13일 공개될 예정이다.

엔씨소프트는 업데이트에 앞서 오는 13일 저녁 8시, 상세 내용을 소개하는 'ONLY ONE LIVE' 방송을 진행한다.

방송 중에는 퀴즈 이벤트 '도전, 퀴즈의 TOP!'이 열리며, 정답자에게는 '신화 클래스 도전권' 등 보상을 지급한다.

이용자를 대상으로 한 이벤트도 열린다. 이용자는 오는 10일까지 게임 플레이에 대한 의견을 작성하는 'L2M 웜업: Your ONE PICK'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게임사는 1,500명을 추첨해 3만 원 상당의 구글 플레이 기프트 코드를 증정한다.

또한, 이용자 의견을 반영하는 '인터루드 리메이크IV'의 향후 계획도 13일 라이브 방송에서 소개될 예정이다.

한편, 업데이트에 관한 상세한 내용은 '리니지2M'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엔씨소프트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