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6 00:05
게임

원스토어, '던전 프론티어 TD' 6월 우수베타게임 선정 "완성도 높여 정식서비스할 것"

기사입력 2025.07.23 23:00

이정범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원스토어가 넥스트스톰의 '던전 프론티어 TD'를 6월 우수베타게임으로 선정했다.

23일 원스토어㈜(대표 박태영)는 6월 우수베타게임으로 ㈜넥스트스톰(대표 임성우)의 '던전 프론티어 TD'를 선정했다고 밝혔다.

'던전 프론티어 TD'는 몬스터가 침략하는 던전에서 다양한 영웅을 소환·합성하며 방어하는 전략 디펜스 게임이다.

이 게임은 직관적인 조작 방식과 로그라이크 기반의 성장 시스템으로 누구나 쉽게 플레이할 수 있다. 각기 다른 영웅의 고유 능력을 활용해 매번 새로운 전략을 시도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



넥스트스톰은 올해 설립된 신생 개발사다. 회사는 다양한 게임 장르에서 경험을 쌓은 개발진으로 구성됐으며, 창의적이고 전략적인 콘텐츠를 만들고 있다.

게임사 측은 이번 '던전 프론티어 TD'를 시작으로 글로벌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지속해서 선보일 계획이다.

임성우 넥스트스톰 대표는 "'던전 프론티어 TD'는 누구나 쉽게 접근할 수 있으면서도 플레이마다 전략적 판단이 요구되는 게임"이라고 말했다. 이어 "원스토어 베타게임존을 통해 시스템 구성, 난이도 등에서 다양한 피드백을 받을 수 있었다"라며, "이를 바탕으로 완성도를 높여 정식 서비스에 반영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원스토어는 '우수 모바일 베타 테스트' 지원사업을 통해 개발사의 콘텐츠 제작을 지원하고, 모바일 게임 생태계 구축에 기여하고 있다.

원스토어는 25일까지 ‘7월 베타게임존’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시작은 '히어로 군단'(슈퍼조이), '주사위숫자퍼즐'(펀스터즈), '우주 마녀 키우기'(벡스베리)다.

이와 함께 7월 원스토어 내 인디게임존에는 전시작 '우당탕탕 삼국지', 'CLEAR BOMB', '루카: 이 세계로의 통로'가 말일까지 공개된다.

더 상세한 사항은 원스토어 개발자 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원스토어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