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6 00:04
연예

"진짜 간다" 김준호, ♥김지민 웨딩사진 공개...'신혼부부' 느낌

기사입력 2025.05.14 13:50

문채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문채영 기자) 개그맨 김준호가 예비신부 김지민과 찍은 웨딩사진을 자랑했다.

김준호는 13일 방송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글로벌 캔디' 특집에서 게스트로 출격한 방송인 사유리, 가수 차오루, 탈북민 출신 유튜버 김서아와 함께 유쾌한 토크를 벌였다.

이날 김준호는 이상민의 깜짝 결혼 소식에 믿을 수 없다는 반응을 보였다. 그는 "(형이 결혼하면)나 주식 상한가 10번 쳤어"라고 농담을 날렸다. 이어 "난 진짜 결혼해"라면서 김지민과의 웨딩사진을 꺼내 예비 신혼부부의 달달함을 자랑했다.

김준호는 자신보다 일찍 결혼하게 된 이상민에게 "나보다 일찍 하면 (나) 완전 묻히는데?"라면서 질투심을 드러내기도 했다. 이내 솔로인 탁재훈과 임원희를 놀려 유쾌한 분위기를 조성했다.



김준호는 이상민 저격의 선봉장에 서기도 했다. 그는 사유리가 이상민이 기사를 보고 연락했다고 하자 "사유리를 도우려고 한 걸 그분도 알고 있냐"며 미끼를 투척했다. 이에 이상민은 "마음씨가 참 좋은 분이라 알아도 다 넘어가 준다"고 하자, 김준호는 "모른다는 소리냐"라고 말했다.

또한 그는 탈북 전 근무하던 캄보디아 식당에서 남편과 몰래 뽀뽀를 나눴다는 김서아를 향해 "북한에서는 키스하자는 말을 어떻게 하냐"고 질문하며 "입술 교환 때리자우"라고 말하며 센스를 보였다.

김준호의 입담은 매주 화요일에 방송되는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제공=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문채영 기자 chaeyoung20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