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5 20:40
연예

김준수, '조카 둘' 삼촌이었다…형 김무영 "6개월 전 쌍둥이 태어나" (전문)[엑's 이슈]

기사입력 2025.05.11 20:42



(엑스포츠뉴스 김수아 기자) 가수 김준수의 쌍둥이 형 김무영이 결혼 소식과 함께 쌍둥이 자녀를 공개했다. 

11일 김무영은 개인 채널에 "꼭 전하고 싶은 소식이 있어 이렇게 오랜만에 글을 남긴다"며 "평생을 함께할 소중한 사람을 만나 새로운 삶을 시작하게 되었다"고 오는 6월 결혼식을 발표했다.

이어 김무영은 "감사하게도 그 여정 속에서 기적 같은 생명까지 찾아왔다. 더 놀라운 건, 저희 형제처럼 꼭 닮은 두 천사가 함께 와주었다"며 이미 6개월 전에 태어났다고 덧붙였다.



김무영은 "설렘과 책임감 속에서 든든한 남편, 그리고 아빠로 더욱 성장해나가며 의미 있는 길을 걸어가겠다. 앞으로도 예쁘고 행복하게 살아가는 모습으로 그 마음에 꼭 보답하겠다"고 말을 마쳤다.

한편, 김무영은 2008년 뮤지컬 배우로 데뷔해 현재는 유튜버로 활동 중이다. 

이하 김무영 글 전문.

안녕하세요, 김무영(JUNO)입니다.
여러분께 꼭 전하고 싶은 소식이 있어 이렇게 오랜만에 글을 남깁니다.

양가 어른들의 소개로 인연을 맺어 평생을 함께할 소중한 사람을 만나 새로운 삶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기쁠 때나 힘들 때나 서로에게 힘이 되어주며 같은 길을 걷기로 약속했고, 다가오는 6월 결혼식을 올릴 예정입니다.

감사하게도 그 여정 속에서 기적 같은 생명까지 찾아왔습니다.
더 놀라운 건, 저희 형제처럼 꼭 닮은 두 천사가 함께 와주었다는 사실이에요.

벌써 세상에 태어난 지 6개월이 되어가는 쌍둥이와 즐거운 추억을 쌓아가고 있습니다.

이제는 가족과 함께하는 새로운 도전을 앞두고 있습니다.
설렘과 책임감 속에서 든든한 남편, 그리고 아빠로 더욱 성장해나가며 의미 있는 길을 걸어가겠습니다.

앞으로도 예쁘고 행복하게 살아가는 모습으로 그 마음에 꼭 보답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사진 = 김무영

김수아 기자 sakim424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