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10 07:34
연예

김수현 측, 가세연 기자회견 예고에 "허위 사실 유포 심각한 우려"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5.05.07 12:05 / 기사수정 2025.05.07 12:05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가로세로연구소의 기자회견 개최 예고에 김수현 측이 입장을 전했다.

7일 김수현 소속사 골드메달리스트 측은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가 오늘(7일) 기자회견을 예고하며, 지난번 기자회견에 이어 김수현 씨에 관한 허위 사실을 유포하는 것에 심각한 우려를 표한다"라고 입장을 밝혔다.

이어 "확인되지 않은 일방적 주장에 대하여 기사화를 하실 때 당사에 사실 확인을 하여 허위 사실의 유포 및 확대, 재생산으로 억울한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해주실 것을 간곡히 부탁드리겠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가로세로연구소 측은 7일 서울 강남구 모처에서 김수현과 관련한 기자회견을 개최하겠다고 밝혔다. 현장에는 가로세로연구소 김세의 대표와 법무법인 부유 부지석 대표변호사가 참석한다.

이하 김수현 소속사 골드메달리스트 전문.

안녕하세요 골드메달리스트입니다.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가 오늘(7일) 기자회견을 예고하며, 지난번 기자회견에 이어 김수현 씨에 관한 허위 사실을 유포하는 것에 심각한 우려를 표합니다.

확인되지 않은 일방적 주장에 대하여 기사화를 하실 때 당사에 사실 확인을 하여 허위 사실의 유포 및 확대, 재생산으로 억울한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해주실 것을 간곡히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