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5 23:37
연예

남윤수, 이런 효자 어디…'신장이식' 父 위한 건강식 '울컥' (편스토랑)

기사입력 2025.05.02 14:02 / 기사수정 2025.05.02 14:02



(엑스포츠뉴스 정민경 기자) '편스토랑' 남윤수가 신장 이식을 해드린 아버지를 위한 건강식을 준비했다.

1일 KBS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은 2일 방송분 예고편을 유튜브에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남윤수는 누군가에게 영상통화를 걸어 눈길을 끌었다. 전화를 받은 사람은 다름아닌 아버지.

앞서 남윤수는  말기 신부전으로 투병 중이었던 아버지를 위해 신장이식을 결심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수술 후 아버지의 안부를 묻는 남윤수. 눈물짓는 아버지에게 "왜 우시냐"고 묻자, 아버지는 "너만 보면 눈물이 난다"고 해 뭉클함을 자아냈다.



이식수술을 계기로 부자지간이 더욱 끈끈해졌다고. 눈시울을 붉힌 아버지의 모습에 남윤수도 울컥해 먹먹함을 더했다.

이날 남윤수는 아버지를 위해 맛있는 건강식을 만들기 위해 나섰다. 남윤수표 효도 3종 요리가 궁금증을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이날 방송에서는 기은세의 집에 배우 전인화가 초대돼 눈길을 끌었다. 화려한 6개 코스 요리가 감탄을 자아냈다.

전인화는 남편 유동근과의 러브 스토리를 공개한다고 해 흥미진진함을 더한다.

남윤수 부자의 뭉클한 사연과 러브스토리 가득한 기은세 하우스는 오늘(2일) 오후 8시 30분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KBS Entertain

정민경 기자 sbeu300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