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7 06:12
연예

지케이, 스텝.제드와 글로벌 협업…'WYARN?'으로 팬심 저격

기사입력 2025.04.11 17:15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글로벌 감성의 러브 발라드가 한국과 중국 아티스트의 손끝에서 탄생했다.

아티스트 지케이(GK)가 지난 10일 디지털 싱글 'WYARN?'을 발매하고 글로벌 팬들과 만났다.

이번 곡은 지케이와 중국 출신 아티스트 스텝.재드(step.jad)가 함께한 컬래버레이션 음원이다. 곡명 'WYARN?'은 ‘Where You at Right Now’의 줄임말로, ‘네가 어디에 있든 나는 널 사랑할게’라는 간결한 메시지를 담은 러브 발라드다.

국경과 문화를 초월한 사랑과 화합의 메시지를 전하는 이번 곡은 한국어, 중국어, 영어를 자유롭게 넘나드는 다국어 구성과 따라 부르기 쉬운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특징이다.

프로듀싱에도 실력파들이 총출동했다. Vinz-T와 SINGKI 등이 작업에 참여했으며, 믹싱은 제이제이뮤직그룹의 Dawson, 마스터링은 821 Sound Mastering의 권남우가 맡아 곡의 감성을 극대화했다.

'WYARN?'은 발매 직후 중국 쓰촨방송(SCBS) 등 현지 주요 매체의 집중 취재를 받으며 글로벌 프로젝트로서의 무게감을 더했다. 지케이가 전하는 울림 있는 메시지에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신곡 'WYARN?'은 현재 주요 온라인 음원 플랫폼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한편 지케이의 소속사 제이제이뮤직그룹은 앞서 중국 오디션 프로그램 ‘촹(Chuang)’의 안무 대행을 맡은 바 있다. 단순한 기획사를 넘어 글로벌 에이전시로서 입지를 넓히고 있다.

사진= 제이제이뮤직그룹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