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12 03:17
연예

'독수리 5형제' 최대철, 강수연 불륜 알고 분노 "누구 좋으라고 이혼해"

기사입력 2025.03.22 20:23 / 기사수정 2025.03.22 20:23

이이진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이진 기자) '독수리 5형제를 부탁해!' 최대철이 한수연의 불륜 사실을 알고 분노했다.

22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독수리 5형제를 부탁해!'(이하 '독수리 5형제') 15회에서는 오천수(최대철 분)가 강소연(한수연)이 불륜을 저질렀다는 사실을 알게 된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오천수는 "네 형수한테 남자가 있댄다"라며 털어놨고, 오범수(윤박)는 "영주가 그런 말 한 정도면 뭐 이미 다 끝난 거네"라며 탄식했다.



오천수는 "이 여자 그냥 안 둬. 아니, 절대로 그냥 안 둘 거야"라며 분노했고, 오범수는 "형, 진정해"라며 만류했다.

오천수는 "내가 애 교육시키라고 미국에 보내놨더니 바람났대. 3년 동안이나 날 속여가면서 바람이 났대"라며 눈물 흘렸고, 오천수는 "이거 감정적으로 처리할 일 아니야. 정신 차려, 제발"라며 밝혔다. 

오범수는 "흥분한다고 풀릴 거 하나도 없어. 일단 앉아. 오히려 이젠 더 명확해졌잖아. 둘째 형수가 왜 그러는지. 원하는 대로 해주고 마음 접자, 형. 안 그러면 형만 다쳐"라며 다독였고, 오천수는 "싫어. 평생 내 옆에 두고 늙혀 죽일 거야. 누구 좋으라고 이혼을 해줘, 범수야"라며 전했다.

사진 = KBS 방송 화면

이이진 기자 leeeeji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